전국 평생 학습 강좌 지도 정보
공공데이터포털 '전국평생학습강좌표준데이터', 카카오 '로그인, 지도, 블로그, 검색(이미지)', 네이버 '블로그, 검색(이미지)', Google 로그인 이용하여 개발되었습니다
버전 : 6 / 2025-01-11 18:13:27
원하는 것을 얻어내는 실전 협상 스킬
인천광역시 남동구 인주대로 585 12층
'데이터로 고객을 읽는 마케팅 기법, 그로스해킹'에서 0km
설득/협상
바로가기
월급받는 작가 샐러라이터가 온다 : 직장인의 내책 쓰기
인천광역시 남동구 인주대로 585 12층
'데이터로 고객을 읽는 마케팅 기법, 그로스해킹'에서 0km
취미
바로가기
위드코로나 시대, 다양한 비즈니스와 생활 형태는 어떻게 변할까 - 사회
인천광역시 남동구 인주대로 585 12층
'데이터로 고객을 읽는 마케팅 기법, 그로스해킹'에서 0km
창업
바로가기
유대인, 성공의 역사를 만든 비결
인천광역시 남동구 인주대로 585 12층
'데이터로 고객을 읽는 마케팅 기법, 그로스해킹'에서 0km
리더십일반
바로가기
인공지능이 바꾸는 미래 비즈니스
인천광역시 남동구 인주대로 585 12층
'데이터로 고객을 읽는 마케팅 기법, 그로스해킹'에서 0km
DT
바로가기
온디맨드가 만드는 새로운 세상
인천광역시 남동구 인주대로 585 12층
'데이터로 고객을 읽는 마케팅 기법, 그로스해킹'에서 0km
DT
바로가기
왜 이 광고를 보면 사고 싶을까-구글애즈
인천광역시 남동구 인주대로 585 12층
'데이터로 고객을 읽는 마케팅 기법, 그로스해킹'에서 0km
마케팅/홍보
바로가기
왜 이 광고를 보면 사고 싶을까-퍼포먼스 마케팅
인천광역시 남동구 인주대로 585 12층
'데이터로 고객을 읽는 마케팅 기법, 그로스해킹'에서 0km
마케팅/홍보
바로가기
원격평생교육시설
서울특별시 강동구 천호대로 1139, 11층 알1166호(길동,강동그린타워)
'데이터로 고객을 읽는 마케팅 기법, 그로스해킹'에서 19.86km
바로가기
언론기관부설
충청남도 보령시 지장골길 52-5, 2층(죽정동)
'데이터로 고객을 읽는 마케팅 기법, 그로스해킹'에서 121.72km
바로가기
학교부설
인천광역시 중구 월미로 338
'데이터로 고객을 읽는 마케팅 기법, 그로스해킹'에서 200.59km
바로가기
장애인
인천광역시 남동구 구월로 243
'데이터로 고객을 읽는 마케팅 기법, 그로스해킹'에서 439.47km
바로가기
지식인력개발형태
충청남도 청양군 대치면 한티고개길57
'데이터로 고객을 읽는 마케팅 기법, 그로스해킹'에서 13157.07km
바로가기
사업장부설
충청남도 보령시 한내로 87(동대동)
'데이터로 고객을 읽는 마케팅 기법, 그로스해킹'에서 13157.07km
바로가기
원격대학형태
광주광역시 북구 서양로 64 (2층)
'데이터로 고객을 읽는 마케팅 기법, 그로스해킹'에서 13157.07km
바로가기
시민사회단체부설
충청남도 보령시 화산큰길 27-19(화산동)
'데이터로 고객을 읽는 마케팅 기법, 그로스해킹'에서 13157.07km
바로가기
학교형태
광주광역시 서구 칠성로 131 , 3층 (쌍촌동)
'데이터로 고객을 읽는 마케팅 기법, 그로스해킹'에서 13157.07km
바로가기
한국폴리텍 II 대학 남인천캠퍼스
인천광역시 남구 염전로333번길 23 (주안동, 한국폴리텍Ⅱ대학(남인천캠퍼스))
'데이터로 고객을 읽는 마케팅 기법, 그로스해킹'에서 3.24km
바로가기
가천대학교 간호대학원
인천광역시 연수구 함박뫼로 191
'데이터로 고객을 읽는 마케팅 기법, 그로스해킹'에서 3.41km
바로가기
가천대학교 의학전문대학원
인천광역시 연수구 함박뫼로 191
'데이터로 고객을 읽는 마케팅 기법, 그로스해킹'에서 3.41km
바로가기
가천대학교 보건대학원
인천광역시 연수구 함박뫼로 191
'데이터로 고객을 읽는 마케팅 기법, 그로스해킹'에서 3.41km
바로가기
인하대학교 대학원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인하로 100(용현동)
'데이터로 고객을 읽는 마케팅 기법, 그로스해킹'에서 4.47km
바로가기
인하대학교 물류전문대학원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인하로 100(용현동)
'데이터로 고객을 읽는 마케팅 기법, 그로스해킹'에서 4.47km
바로가기
인하대학교 국제통상물류대학원
인천광역시 남구 인하로 100 (용현동, 인하대학교)
'데이터로 고객을 읽는 마케팅 기법, 그로스해킹'에서 4.47km
바로가기
인하대학교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인하로 100(용현동)
'데이터로 고객을 읽는 마케팅 기법, 그로스해킹'에서 4.47km
바로가기
인하대학교 교육대학원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인하로 100(용현동)
'데이터로 고객을 읽는 마케팅 기법, 그로스해킹'에서 4.47km
바로가기
인하대학교 공학대학원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인하로 100(용현동)
'데이터로 고객을 읽는 마케팅 기법, 그로스해킹'에서 4.47km
바로가기
인하공업전문대학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인하로 100 (용현동, 인하대,인하공전,정석항공고)
'데이터로 고객을 읽는 마케팅 기법, 그로스해킹'에서 4.47km
바로가기
인하대학교 경영대학원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인하로 100(용현동)
'데이터로 고객을 읽는 마케팅 기법, 그로스해킹'에서 4.47km
바로가기
인천광역시교육청 인천광역시교육청중앙도서관
인천광역시 남동구 정각로9
'데이터로 고객을 읽는 마케팅 기법, 그로스해킹'에서 0.52km
바로가기
인천광역시교육청중앙도서관
인천광역시 남동구 정각로 9
'데이터로 고객을 읽는 마케팅 기법, 그로스해킹'에서 0.6km
바로가기
관교어린이도서관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인하로452
'데이터로 고객을 읽는 마케팅 기법, 그로스해킹'에서 0.89km
바로가기
주안도서관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구월남로 27
'데이터로 고객을 읽는 마케팅 기법, 그로스해킹'에서 0.94km
바로가기
인천광역시교육청 주안도서관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구월남로 27
'데이터로 고객을 읽는 마케팅 기법, 그로스해킹'에서 0.95km
바로가기
석바위어린이도서관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경원대로864번길 59
'데이터로 고객을 읽는 마케팅 기법, 그로스해킹'에서 1.42km
바로가기
이랑도서관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미추홀대로578번길 7
'데이터로 고객을 읽는 마케팅 기법, 그로스해킹'에서 1.92km
바로가기
간석3동어린이도서관
인천광역시 남동구 용천로 186(간석동)
'데이터로 고객을 읽는 마케팅 기법, 그로스해킹'에서 2.02km
바로가기
미추홀도서관
인천광역시 남동구 인주대로 776번길 53
'데이터로 고객을 읽는 마케팅 기법, 그로스해킹'에서 2.09km
바로가기
소금꽃어린이도서관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석정로 462
'데이터로 고객을 읽는 마케팅 기법, 그로스해킹'에서 2.12km
바로가기
노동자의 작은도서관 사람
인천광역시 부평구 경인로 671(십정동)
'데이터로 고객을 읽는 마케팅 기법, 그로스해킹'에서 2.14km
바로가기
선학별빛도서관
인천광역시 연수구 넘말로30
'데이터로 고객을 읽는 마케팅 기법, 그로스해킹'에서 2.38km
바로가기
인천어린이과학관
인천광역시 남동구 구월동 1138번지
'데이터로 고객을 읽는 마케팅 기법, 그로스해킹'에서 0.65km
바로가기
인천어린이박물관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문학동 482번지
'데이터로 고객을 읽는 마케팅 기법, 그로스해킹'에서 1.93km
바로가기
국제성서박물관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주안동 192번지 3호
'데이터로 고객을 읽는 마케팅 기법, 그로스해킹'에서 2.23km
바로가기
인하대학교박물관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용현동 253번지
'데이터로 고객을 읽는 마케팅 기법, 그로스해킹'에서 4.28km
바로가기
경원미술관
인천광역시 연수구 청학동 127번지 1호
'데이터로 고객을 읽는 마케팅 기법, 그로스해킹'에서 4.61km
바로가기
범패민속문화박물관(Beompae Folk Culture Museum)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숭의동 119번지 4호
'데이터로 고객을 읽는 마케팅 기법, 그로스해킹'에서 4.73km
바로가기
한길눈박물관
인천광역시 부평구 부평동 543번지 36호
'데이터로 고객을 읽는 마케팅 기법, 그로스해킹'에서 5.16km
바로가기
가천박물관
인천광역시 연수구 옥련동 산 85번지 8호
'데이터로 고객을 읽는 마케팅 기법, 그로스해킹'에서 5.34km
바로가기
인천시립박물관
인천광역시 연수구 옥련동 525번지
'데이터로 고객을 읽는 마케팅 기법, 그로스해킹'에서 5.49km
바로가기
인천광역시 시립박물관
인천광역시 연수구 옥련동 525번지
'데이터로 고객을 읽는 마케팅 기법, 그로스해킹'에서 5.49km
바로가기
영훈뮤지엄
인천광역시 남동구 운연동 2번지
'데이터로 고객을 읽는 마케팅 기법, 그로스해킹'에서 5.75km
바로가기
한국전통음식박물관
인천광역시 남동구 운연동 2번지
'데이터로 고객을 읽는 마케팅 기법, 그로스해킹'에서 5.75km
바로가기
인천어린이박물관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매소홀로 618
'데이터로 고객을 읽는 마케팅 기법, 그로스해킹'에서 2.11km
바로가기
국제성서박물관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경인로349번길 9
'데이터로 고객을 읽는 마케팅 기법, 그로스해킹'에서 2.27km
바로가기
서광사사리박물관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햇골길 37
'데이터로 고객을 읽는 마케팅 기법, 그로스해킹'에서 3.73km
바로가기
불교사리박물관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햇골길 37
'데이터로 고객을 읽는 마케팅 기법, 그로스해킹'에서 3.73km
바로가기
송암박두성기념관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한나루로357번길 105-19
'데이터로 고객을 읽는 마케팅 기법, 그로스해킹'에서 4.3km
바로가기
인하대학교박물관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인하로 100
'데이터로 고객을 읽는 마케팅 기법, 그로스해킹'에서 4.45km
바로가기
범패민속문화박물관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경인로70번길 11-13
'데이터로 고객을 읽는 마케팅 기법, 그로스해킹'에서 4.74km
바로가기
가천박물관
인천광역시 연수구 청량로102번길 40-9
'데이터로 고객을 읽는 마케팅 기법, 그로스해킹'에서 5.33km
바로가기
인천광역시 시립박물관
인천광역시 청량로 160번길 26
'데이터로 고객을 읽는 마케팅 기법, 그로스해킹'에서 5.47km
바로가기
인천광역시립박물관
인천광역시 연수구 청량로160번길 26
'데이터로 고객을 읽는 마케팅 기법, 그로스해킹'에서 5.47km
바로가기
송암미술관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비류대로55번길 68
'데이터로 고객을 읽는 마케팅 기법, 그로스해킹'에서 5.59km
바로가기
한국전통음식박물관
인천광역시 남동구 만의골로 71
'데이터로 고객을 읽는 마케팅 기법, 그로스해킹'에서 5.74km
바로가기
를 읽는 법을 배우셨다면, 이제는 직접 '성적을 올리는 공부법', 즉 실질적인 마케팅 전략과 실행 방법을 배울 차례입니다. "어떻게 하면 우리 웹사이트에 더 많은 사람들을 오게 할까?", "어떻게 하면 우리 제품을 더 매력적으로 알릴 수 있을까?" 에 대한 답이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오늘은 1탄에서 배운 측정 지표들...
콘테노트(2025-06-18 14:00:00)
코드 읽는 게 익숙해졌다 마케팅은 찍먹만 해봤지 아예 몰랐는데 데이터 기반 마케팅 보고서 작성하는 것도 강사님께 배웠는데 솔직히 일하면서 잘 써먹을 수...배치 사이즈입니다. 계층적 군집 분석 (Hierarchical Clustering) 2. 예제: 회귀 분석을 이용한 시계열 데이터 예측 해석 데이터 생성 3년간 월별 매출...
Timeline️ to Trendline(2025-06-17 18:42:00)
통계 기법과 수학적 모델링 활용 - 체계적인 실험 매트릭스 설계 - 활용 상황: 신제품 개발, 복잡한 시스템 최적화, 연구개발 프로젝트 📍 채용 공고를 보고...포인트가 있는데 이걸 내가 어떻게 개선시키겠다." 2. 그로스마케팅의 개념과 중요성 기존 고객행동 이론 - Customer Journey Models - AIDA Models (Attention...
50(2025-06-20 02:14:58)
위해서 반드시 들어가야한다. 데이터 분석가 고객 데이터를 수집하고 구조화하여, 면밀하게 분석해서 실험 아이디어로 이어지는 식견을 얻는 일 역시 그로스 해킹 팀의 기반이 되는 사항 분석가만 따로 둘 형편이 아니라면 분석가가 겸직을 하는 일이 대부분 통계적으로 타당하고 빈틈없이 실험을 디자인 하는 법 고객과...
Soo 배움일지(2025-06-03 21:31:42)
축소 기법입니다. 차원 축소의 응용 분야 데이터 시각화: 차원 축소를 통해 고차원 데이터를 2D 또는 3D로 축소하여 시각화할 수 있습니다. 이는 데이터의 패턴이나 클러스터를 시각적으로 탐색하는 데 유용합니다. 노이즈 제거: 차원 축소를 통해 데이터에서 노이즈를 제거하고 중요한 특징만을 남겨 분석 성능을 개선...
Growth Marketing & Data(2025-06-23 22:04:00)
바이럴 마케팅, 유입 경로 2️⃣ 활성화 (Activation) - 가입한 고객이 실제로 서비스를 사용할까? • 가입만 하고 떠나버리면 의미가 없다... - 넷플릭스는 회원가입 후, 사용자가 처음 접하는 화면을 최적화했음 (가장 인기있는 콘텐츠 추천-> 첫날 영상 시청 고객-> 70%장기고객) - 활성화를 높이는 방법 : 회원가입...
디자인 공부방(2025-03-16 14:10:00)
사용 후기, 모공 케어 1위 즉각성의 힘 (Power of Now) 즉시 행동을 유도하는 심리 지금 아니면 안 돼! 오늘 결제 시 당일 출발, 마감 임박 강조 오후 4시까지...강하다는 것을 시사 회원가입하면 배송비 평생 무료 등 # 관련 예시 2. Qubit이 정리한 Top 소재 전략 핵심 효과 데이터 결과 희소성 (Scarcity) 제한...
회고(2025-03-19 22:57:00)
국한되면 데이터를 쉽게 오해할 수 있다. 안정적인 결론을 내리기 위해선 충분한 시간과 샘플을 확보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A/B 테스트는 단기 성과에만 국한...전략이 아니라 지속 가능한 성장의 기초가 된다. 7. 바이럴 마케팅 기법 바이럴 마케팅은 소비자의 자발적인 공유를 통해 브랜드 메시지가 빠르게 확산되는...
scribblehaven(2025-03-04 07:10:22)
분석 기법 📊 퍼널 분석(Funnel Analysis) – "고객이 어디에서 이탈하는지 파악" 👉 사용자가 회원가입, 결제 등의 과정에서 어느 단계에서 가장 많이 이탈...고객층을 타겟팅하면 더 높은 전환율을 기대할 수 있음! ✅ 문제 정의: 데이터를 통해 사용자 이탈 원인을 찾고, ✅ 가설 설정: "이 기능을 바꾸면 더 나아질 것...
:)(2025-03-14 19:29:00)
인플루언서 마케팅 (유명인 활용) 2️⃣ Activation (활성화) – "가입한 고객이 실제로 서비스를 사용할까?" 💡 "가입만 하고 떠나버리면 의미가 없다!" 사람들이 서비스에 들어왔다고 끝이 아니다. 가입만 하고 바로 나가버리면 무용지물 🔹 사례: 넷플릭스의 첫 경험 최적화 🎬 넷플릭스는 회원가입 후, 사용자가 처음...
킴미&발라바라(2025-03-14 14:03:00)
등록된 리뷰가 없습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