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이 광고를 보면 사고 싶을까-퍼포먼스 마케팅 지도 이미지

왜 이 광고를 보면 사고 싶을까-퍼포먼스 마케팅 34명이 열람하였으며, 0개의 리뷰가 있습니다.

강좌명
왜 이 광고를 보면 사고 싶을까-퍼포먼스 마케팅
강사명
전민우
교육시작일자
2023-03-01
교육종료일자
2024-02-29
강좌내용
마케팅/홍보
교육대상구분
누구나
교육방법구분
온라인
교육장소
온라인
강좌정원수
1,000
수강료
0
교육장도로명주소
인천광역시 남동구 인주대로 585 12층
운영기관명
인천인재평생교육진흥원
운영기관전화번호
032-722-7200
접수방법구분
온라인
홈페이지주소
https://incheon.hunet.co.kr/
직업능력개발훈련비지원강좌여부
아니오
학점은행제평가(학점)인정여부
아니오
평생학습계좌제평가인정여부
아니오
데이터기준일자
2024-01-01
제공기관코드
6,280,000
제공기관명
인천광역시

주변 목록

원하는 것을 얻어내는 실전 협상 스킬

인천광역시 남동구 인주대로 585 12층

'왜 이 광고를 보면 사고 싶을까-퍼포먼스 마케팅'에서 0km

설득/협상

바로가기

월급받는 작가 샐러라이터가 온다 : 직장인의 내책 쓰기

인천광역시 남동구 인주대로 585 12층

'왜 이 광고를 보면 사고 싶을까-퍼포먼스 마케팅'에서 0km

취미

바로가기

위드코로나 시대, 다양한 비즈니스와 생활 형태는 어떻게 변할까 - 사회

인천광역시 남동구 인주대로 585 12층

'왜 이 광고를 보면 사고 싶을까-퍼포먼스 마케팅'에서 0km

창업

바로가기

유대인, 성공의 역사를 만든 비결

인천광역시 남동구 인주대로 585 12층

'왜 이 광고를 보면 사고 싶을까-퍼포먼스 마케팅'에서 0km

리더십일반

바로가기

인공지능이 바꾸는 미래 비즈니스

인천광역시 남동구 인주대로 585 12층

'왜 이 광고를 보면 사고 싶을까-퍼포먼스 마케팅'에서 0km

DT

바로가기

온디맨드가 만드는 새로운 세상

인천광역시 남동구 인주대로 585 12층

'왜 이 광고를 보면 사고 싶을까-퍼포먼스 마케팅'에서 0km

DT

바로가기

왜 이 광고를 보면 사고 싶을까-구글애즈

인천광역시 남동구 인주대로 585 12층

'왜 이 광고를 보면 사고 싶을까-퍼포먼스 마케팅'에서 0km

마케팅/홍보

바로가기

왜 이 광고를 보면 사고 싶을까-페이스북 퍼포먼스 마케팅

인천광역시 남동구 인주대로 585 12층

'왜 이 광고를 보면 사고 싶을까-퍼포먼스 마케팅'에서 0km

마케팅/홍보

바로가기

블로그 리뷰

  • 왜 이 광고를 보면 사고 싶을까-퍼포먼스 마케팅 | [13일차] 퍼포먼스 마케팅 채널

    것은 퍼포먼스 마케팅의 꽃! (지하철 광고 vs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생각하면 확실하게 느낄 수 있다) ➡️ 목표 달성을 위한 '행동'을 만드는 것에 집중 [ Check Point ] ✔️ Problem: 어떤 고객의 문제를 해결하나요? ✔️ Message: 메시지가 직관적으로 전달되나요? ✔️ Action: 어떤 행동을 요구하고 있나요? (하지만 성과가...

    Insight Syndrom(2025-03-24 23:21:49)

  • 왜 이 광고를 보면 사고 싶을까-퍼포먼스 마케팅 | 제로베이스 스쿨 후기 내돈내산 퍼포먼스 마케팅 해외취업을 위해

    듣고 있는 제로베이스 스쿨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 ​ 100프로 내돈내산이고 ​ 퍼포먼스 마케팅 해외취업을 위해서 제가 왜 이 스쿨을 고르게 되었는지 그리고...단순한 마케팅 감각이나 콘텐츠 제작 능력보다 데이터 기반의 사고와 실전 광고 운영 경험이 중요하다는 걸 알게 되었어요. ​ ​ 그런데 이걸 단기간에 어떻게...

    프랑스 유학생의 파리와 소도시 사이(2025-03-28 14:46:00)

  • 왜 이 광고를 보면 사고 싶을까-퍼포먼스 마케팅 | 제로 베이스 퍼포먼스 마케팅 스쿨 13기 스터디 노트 - 마케팅 전략 및 기획 | 온드미디어 운영

    나누어 보면 활성 고객들의 리텐션 퍼널과 비활성 고객들의 이탈 퍼널로 나누어 볼 수 있으며 리텐션 퍼널에서 이탈 퍼널로 넘어가지 않도록 고객을 유지하고...맞춤화 된 마케팅을 진행해야 합니다. 초기 유지기의 고객들에게는 마케팅 수신 동의를 받아 인센티브를 활용해 마케팅 메시지에 반응하도록 만들어야...

    도오소(2025-03-11 17:48:37)

  • 왜 이 광고를 보면 사고 싶을까-퍼포먼스 마케팅 | [공지] 네이버 영구정지 온라인 셀러에서 병원마케팅 회사 대표가 되기까지

    마케팅, 퍼포먼스 마케팅 등 다양한 마케팅 방법을 배우며 팀 프로젝트를 진행했습니다. ​ 그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SNS 마케팅에 흥미를 느꼈고, 이 분야에 대해 더 배우고 싶어졌습니다. SNS 마케팅 톤앤매너 분석 중 일부 레퍼런스를 분석하고 기획만 하니까 제가 원하는 대로의 SNS 포스팅이나 블로그 포스팅이...

    병원마케팅 진료는 '하이메디컬마케팅'(2025-03-31 15:21:00)

  • 왜 이 광고를 보면 사고 싶을까-퍼포먼스 마케팅 | 제로베이스 퍼포먼스 마케팅 스쿨 2기 스터디 노트 - 3일차

    사용자가 왜 들어왔는지, 얼마나 머무는지, 언제 이탈했는지에 대한 정보를 알 수 없음 ※ 방문자 수 정도는 사용될만한 지표라고 생각했지만, 방문자 수에서...기준으로 계속해서 서비스, 제품 등을 개선함 2. 매체 별 확보한 사용자 수: 광고매체를 동시에 집행하면서 확보된 신규 사용자 수를 알아보는 것, 사용자...

    취중일기(2025-01-08 14:15:00)

  • 왜 이 광고를 보면 사고 싶을까-퍼포먼스 마케팅 | 그로스 마케팅 vs 퍼포먼스 마케팅 차이점, 직무 전망

    생각한다는 점에서 비슷해 보일 수 있어요 하지만 아래 표를 보면 본질적으로 적용 범위와 사고 방식이 완전히 다르다는 걸 알 수 있어요. 퍼포먼스 마케터는...직무’로 주목받는 이유이기도 해요. 그로스 마케팅 VS. 퍼포먼스 마케팅 비교 표 Chapter.5 왜 그로스 마케터는 대체불가능한 직무일까? 다양한 마케팅...

    멋쟁이사자처럼(2025-04-08 14:29:32)

  • 왜 이 광고를 보면 사고 싶을까-퍼포먼스 마케팅 | GM31 #GrowthMarketing #6가지편향 #팀프로젝트 #마케팅 교훈

    해보면 데이터를 모으기도 힘들고, 직감이 중요하다라고 반문했습니다. 실제로, 마케팅과 관련해 감이 더 중요한 산업군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유튜브에서...한다. 우리는 데이터를 맹신해서는 안되지만, Data에 기반한 사고를 게을리 해서는 안된다. 1. Data Driven 기반 / Creative / Failing by Design, 한 번...

    Thinking(2025-03-20 02:28:38)

  • 왜 이 광고를 보면 사고 싶을까-퍼포먼스 마케팅 | [마케팅 부트캠프/퍼포먼스 마케터 취업 준비] 도와...78기 10주차 후기(2) / 국비학원 / 마케팅 학원

    마지막 후기입니다 ​ ​ ​ 구글마케팅 플랫폼 총정리!! ​ ​ 이미 순위가 2-3순위, 입찰가도 높은데 클릭이 안나오면 끌고가기 어렵다 클릭이 안나오는게 노출이 충분히...테스트하는것도 찍힘 ​ 대행사에들어가면 검색광고를 70%가 하게됨. ​ 왜? 광고볼륨이 적은사람 ​ = SA는 광고 볼륨이 낮은 경우 더 적극적으로 활용한다...

    D-day(2025-04-15 17:03:00)

  • 왜 이 광고를 보면 사고 싶을까-퍼포먼스 마케팅 | 2025년 온라인 쇼핑몰 마케팅 완벽 가이드: 광고비 이상의 전략

    운영하다 보면 많은 운영자분들이 한 번쯤 이런 고민을 하게 됩니다. “광고비를 이렇게 많이 썼는데, 왜 매출이 그대로일까?” 많은 쇼핑몰 운영자분들이 유입...오히려 광고비만 쓰고 남는 것은 허무함뿐일 수 있습니다. 왜 이런 일이 발생할까요? 단순히 광고를 많이 한다고 해서 매출이 증가하는 공식은 이제 더...

    하루하루 살아남기(2025-03-16 18:12:49)

  • 왜 이 광고를 보면 사고 싶을까-퍼포먼스 마케팅 | 🎯 구글 키워드 광고 맞춤 타겟 공략법

    통해 보면 훨씬 이해가 쉬워요. 여기선 업종별로 효과를 본 맞춤 타겟 설정 예시를 3가지 소개할게요. 🧑‍🏫 1. 영어회화 앱 - “맞춤 의도 타겟 + 시간대 세분화...홈페이지 방문 후 이탈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리마케팅 광고를 집행하고, 동시에 “강남 피부관리 후기” 등의 지역 키워드를 추가로 설정했어요. 클릭률은...

    마녀이야기 꿀정보(2025-03-24 18:35:13)

일별 방문 통계

월별 방문 통계

날씨

리뷰 (0)

등록된 리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