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이 광고를 보면 사고 싶을까-퍼포먼스 마케팅 지도 이미지

왜 이 광고를 보면 사고 싶을까-퍼포먼스 마케팅 53명이 열람하였으며, 0개의 리뷰가 있습니다.

강좌명
왜 이 광고를 보면 사고 싶을까-퍼포먼스 마케팅
강사명
전민우
교육시작일자
2023-03-01
교육종료일자
2024-02-29
강좌내용
마케팅/홍보
교육대상구분
누구나
교육방법구분
온라인
교육장소
온라인
강좌정원수
1,000
수강료
0
교육장도로명주소
인천광역시 남동구 인주대로 585 12층
운영기관명
인천인재평생교육진흥원
운영기관전화번호
032-722-7200
접수방법구분
온라인
홈페이지주소
https://incheon.hunet.co.kr/
직업능력개발훈련비지원강좌여부
아니오
학점은행제평가(학점)인정여부
아니오
평생학습계좌제평가인정여부
아니오
데이터기준일자
2024-01-01
제공기관코드
6,280,000
제공기관명
인천광역시

주변 목록

원하는 것을 얻어내는 실전 협상 스킬

인천광역시 남동구 인주대로 585 12층

'왜 이 광고를 보면 사고 싶을까-퍼포먼스 마케팅'에서 0km

설득/협상

바로가기

월급받는 작가 샐러라이터가 온다 : 직장인의 내책 쓰기

인천광역시 남동구 인주대로 585 12층

'왜 이 광고를 보면 사고 싶을까-퍼포먼스 마케팅'에서 0km

취미

바로가기

위드코로나 시대, 다양한 비즈니스와 생활 형태는 어떻게 변할까 - 사회

인천광역시 남동구 인주대로 585 12층

'왜 이 광고를 보면 사고 싶을까-퍼포먼스 마케팅'에서 0km

창업

바로가기

유대인, 성공의 역사를 만든 비결

인천광역시 남동구 인주대로 585 12층

'왜 이 광고를 보면 사고 싶을까-퍼포먼스 마케팅'에서 0km

리더십일반

바로가기

인공지능이 바꾸는 미래 비즈니스

인천광역시 남동구 인주대로 585 12층

'왜 이 광고를 보면 사고 싶을까-퍼포먼스 마케팅'에서 0km

DT

바로가기

온디맨드가 만드는 새로운 세상

인천광역시 남동구 인주대로 585 12층

'왜 이 광고를 보면 사고 싶을까-퍼포먼스 마케팅'에서 0km

DT

바로가기

왜 이 광고를 보면 사고 싶을까-구글애즈

인천광역시 남동구 인주대로 585 12층

'왜 이 광고를 보면 사고 싶을까-퍼포먼스 마케팅'에서 0km

마케팅/홍보

바로가기

왜 이 광고를 보면 사고 싶을까-페이스북 퍼포먼스 마케팅

인천광역시 남동구 인주대로 585 12층

'왜 이 광고를 보면 사고 싶을까-퍼포먼스 마케팅'에서 0km

마케팅/홍보

바로가기

블로그 리뷰

  • 왜 이 광고를 보면 사고 싶을까-퍼포먼스 마케팅 | 미래내일일경험 인턴 대상 광고/마케팅 사전직무교육 후기 - 진짜 현실을 마주하는 마케터가 되는 길

    마케터, 퍼포먼스 마케터... ​ 시대가 변해서 다양한 마케팅 직군이 세분화 되었지만 ​ 실제 회사에서는 해당 직군에 대한 업무 범위가 전세계 표준으로 통일되어...그건 채용 공고나 면접 때도 정확히 알 수없고 실제 업무에 투입되어 보면 알게 되는 경우가 많아요. 여기에서 신규입사자와 관리자 간의 업무 범위 이해...

    브랜드 마케팅 전략가 위드선율(2025-05-20 17:24:00)

  • 왜 이 광고를 보면 사고 싶을까-퍼포먼스 마케팅 | 애드센스 광고 단가 높은 업종 완벽 분석

    표현하죠. 이 CPC는 광고주가 광고 입찰 시 설정한 금액, 키워드 경쟁률, 광고 품질 점수 등 다양한 요인에 따라 결정돼요. 즉, 같은 클릭이라도 어떤 업종 광고...때에는 광고 단가를 반드시 고려해야 해요. 다음은 단가 높은 업종을 왜 골라야 하는지 설명드릴게요. 📈 단가 높은 업종이 중요한 이유 가 높은 업종이...

    슈가의 작고 큰 지식(2025-05-19 07:03:47)

  • 왜 이 광고를 보면 사고 싶을까-퍼포먼스 마케팅 | 🧠 지금 안 보면 손해! 온라인 마케팅 교육 핵심 가이드

    운영 이처럼 온라인 마케팅 교육은 비용 이상의 가치를 주는 투자예요. 배운 내용이 바로 나만의 자산이 된다는 점, 놓치면 아깝죠! 💼 지금 배워두면, 내일이 달라져요! 내 콘텐츠, 내 브랜드를 직접 키워보세요! 🚀 마케팅 실무 클래스 지금 확인하기 📝 수강 신청 및 절차 온라인 마케팅 교육은 대부분 언제 어디서든...

    일모팁!(일상의 모든 TIP!)(2025-05-18 08:00:03)

  • 왜 이 광고를 보면 사고 싶을까-퍼포먼스 마케팅 | X세대 온라인 마케팅 : 제6강 온라인 광고 마케팅 초보자 실전 가이드

    사고다. 같은 예산을 쓰더라도 전략이 있는 광고와 없는 광고의 차이는 ROAS(광고 수익률) 수배 이상으로 벌어질 수 있다. 이 장에서는 단순히 '광고를 집행하는 방법'만이 아니라, 광고의 기초 개념부터 플랫폼별 차이, 고객 심리와 광고 메시지 구성법, 그리고 소자본 창업자가 실패 없이 광고를 시작하는 실전 전략...

    세상의 모든 정보 창고 "정보고"(2025-05-23 00:45:15)

  • 왜 이 광고를 보면 사고 싶을까-퍼포먼스 마케팅 | (下) 퍼포먼스마케팅 다시 정리하기

    다수 ? 왜? 여자친구 사주기 위해. 이런 경우에는 자동 캠페인으로 운영하면 20대 여성만으로 생각했지만 실제로 30대 남성이 구매한다는 사실을 머신러닝이...넓게 돌아가지만 안정화 단계에 접어들면 타겟 세그먼트가 정교해짐 머신러닝도 누가 사고 안산다는 것을 알게되어 좁아진 타겟팅을 가지고 유사 타겟이라고...

    계란 깨고 나오는 마케터(2025-04-25 01:57:20)

  • 왜 이 광고를 보면 사고 싶을까-퍼포먼스 마케팅 | [13일차] 퍼포먼스 마케팅 채널

    것은 퍼포먼스 마케팅의 꽃! (지하철 광고 vs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생각하면 확실하게 느낄 수 있다) ➡️ 목표 달성을 위한 '행동'을 만드는 것에 집중 [ Check Point ] ✔️ Problem: 어떤 고객의 문제를 해결하나요? ✔️ Message: 메시지가 직관적으로 전달되나요? ✔️ Action: 어떤 행동을 요구하고 있나요? (하지만 성과가...

    Insight Syndrom(2025-03-24 23:21:49)

  • 왜 이 광고를 보면 사고 싶을까-퍼포먼스 마케팅 | 제로베이스 스쿨 후기 내돈내산 퍼포먼스 마케팅 해외취업을 위해

    듣고 있는 제로베이스 스쿨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 ​ 100프로 내돈내산이고 ​ 퍼포먼스 마케팅 해외취업을 위해서 제가 왜 이 스쿨을 고르게 되었는지 그리고...단순한 마케팅 감각이나 콘텐츠 제작 능력보다 데이터 기반의 사고와 실전 광고 운영 경험이 중요하다는 걸 알게 되었어요. ​ ​ 그런데 이걸 단기간에 어떻게...

    일본여행 비교백과(2025-03-28 14:46:00)

  • 왜 이 광고를 보면 사고 싶을까-퍼포먼스 마케팅 | 중고차판매 블로그마케팅 광고로 문의를 늘리는 방법

    글을 보면 대부분 차량 사진 몇 장, 기본 정보, 가격 정도로 끝나있습니다. 그러나 고객은 ‘왜 이 차를 이 가격에 사야 하는지’에 대한 맥락과 해석을 원합니다. ​ 공생마케팅은 단순 스펙 나열이 아닌, 실제 판매 과정, 감가 사유, 고객 응대 내용을 포함한 스토리형 콘텐츠를 기획합니다. ​ - “외판이 흠집이 있어...

    공생마케팅 박의진 실장(2025-05-23 10:38:00)

  • 왜 이 광고를 보면 사고 싶을까-퍼포먼스 마케팅 | 제로 베이스 퍼포먼스 마케팅 스쿨 13기 스터디 노트 - 마케팅 전략 및 기획 | 온드미디어 운영

    나누어 보면 활성 고객들의 리텐션 퍼널과 비활성 고객들의 이탈 퍼널로 나누어 볼 수 있으며 리텐션 퍼널에서 이탈 퍼널로 넘어가지 않도록 고객을 유지하고...맞춤화 된 마케팅을 진행해야 합니다. 초기 유지기의 고객들에게는 마케팅 수신 동의를 받아 인센티브를 활용해 마케팅 메시지에 반응하도록 만들어야...

    도오소(2025-03-11 17:48:37)

  • 왜 이 광고를 보면 사고 싶을까-퍼포먼스 마케팅 | 당근마켓 광고, 이 업종은 절대 하지 마세요 – 예산 100만원으로 브랜드를 알리는 실전 전략

    무거운 퍼포먼스 광고 없이도 ‘근처니까’라는 이유만으로 고객을 유도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잊지 말아야 할 한 가지, 유통기한 임박 제품, 재고 소진...기존 커머스 플랫폼보다 직거래 감성이 잘 어울립니다. 성공한 카페의 마케팅 방법이 궁금하다면? https://blog.naver.com/thebranding1/223858191692...

    브랜딩 전문가의 브랜드 마케팅 전략 노트(2025-05-14 10:00:00)

일별 방문 통계

월별 방문 통계

날씨

리뷰 (0)

등록된 리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