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이 광고를 보면 사고 싶을까-페이스북 퍼포먼스 마케팅 지도 이미지

왜 이 광고를 보면 사고 싶을까-페이스북 퍼포먼스 마케팅 53명이 열람하였으며, 0개의 리뷰가 있습니다.

강좌명
왜 이 광고를 보면 사고 싶을까-페이스북 퍼포먼스 마케팅
강사명
유성민
교육시작일자
2023-03-01
교육종료일자
2024-02-29
강좌내용
마케팅/홍보
교육대상구분
누구나
교육방법구분
온라인
교육장소
온라인
강좌정원수
1,000
수강료
0
교육장도로명주소
인천광역시 남동구 인주대로 585 12층
운영기관명
인천인재평생교육진흥원
운영기관전화번호
032-722-7200
접수방법구분
온라인
홈페이지주소
https://incheon.hunet.co.kr/
직업능력개발훈련비지원강좌여부
아니오
학점은행제평가(학점)인정여부
아니오
평생학습계좌제평가인정여부
아니오
데이터기준일자
2024-01-01
제공기관코드
6,280,000
제공기관명
인천광역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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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왜 이 광고를 보면 사고 싶을까-페이스북 퍼포먼스 마케팅 | X세대 온라인 마케팅 : 제6강 온라인 광고 마케팅 초보자 실전 가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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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세상의 모든 정보 창고 "정보고"(2025-05-23 00:45: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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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왜 이 광고를 보면 사고 싶을까-페이스북 퍼포먼스 마케팅 | 제로베이스 콘텐츠 마케팅 33기 - DAY 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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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마케팅(2025-04-23 12:35: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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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왜 이 광고를 보면 사고 싶을까-페이스북 퍼포먼스 마케팅 | 2025년 온라인 쇼핑몰 마케팅 완벽 가이드: 광고비 이상의 전략

    오히려 광고비만 쓰고 남는 것은 허무함뿐일 수 있습니다. 왜 이런 일이 발생할까요? 단순히 광고를 많이 한다고 해서 매출이 증가하는 공식은 이제 더 이상...한계가 있다 많은 쇼핑몰 운영자분들이 네이버, 구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의 광고를 집행하지만, 단순히 광고비를 투입한다고 해서 매출이 자동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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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왜 이 광고를 보면 사고 싶을까-페이스북 퍼포먼스 마케팅 | 퍼포먼스 마케팅 스쿨 12기 스터디노트 - 제로베이스 2주차 후기

    마케터의 사고회로 예시) 신규서비스 런칭/회원가입 증대 -> 인지도개선/액션확보 캠페인 운영 -> 초반 회원가입 증대 ! -> 포트폴리오에 단순히 광고집행을 했고 성과를 냈다가 아닌, 위의 형식처럼 기재를 하는 것이 좋다. 출처 제로베이스 퍼포먼스 마케터의 뇌 속에는 프레임워크를 정해놓아야 나중에 실패를 했을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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