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평생 학습 강좌 지도 정보
공공데이터포털 '전국평생학습강좌표준데이터', 카카오 '로그인, 지도, 블로그, 검색(이미지)', 네이버 '블로그, 검색(이미지)', Google 로그인 이용하여 개발되었습니다
버전 : 6 / 2025-01-11 18:13:27
학교형태
광주광역시 서구 칠성로 131 , 3층 (쌍촌동)
'온리원이 되는 생존 브랜딩, 브랜드 전략'에서 0km
바로가기
원격대학형태
광주광역시 북구 서양로 64 (2층)
'온리원이 되는 생존 브랜딩, 브랜드 전략'에서 0km
바로가기
지식인력개발형태
충청남도 청양군 대치면 한티고개길57
'온리원이 되는 생존 브랜딩, 브랜드 전략'에서 0km
바로가기
시민사회단체부설
충청남도 보령시 화산큰길 27-19(화산동)
'온리원이 되는 생존 브랜딩, 브랜드 전략'에서 0km
바로가기
사업장부설
충청남도 보령시 한내로 87(동대동)
'온리원이 되는 생존 브랜딩, 브랜드 전략'에서 0km
바로가기
원격평생교육시설
서울특별시 강동구 천호대로 1139, 11층 알1166호(길동,강동그린타워)
'온리원이 되는 생존 브랜딩, 브랜드 전략'에서 13170.78km
바로가기
언론기관부설
충청남도 보령시 지장골길 52-5, 2층(죽정동)
'온리원이 되는 생존 브랜딩, 브랜드 전략'에서 13198.65km
바로가기
장애인
인천광역시 남동구 구월로 243
'온리원이 되는 생존 브랜딩, 브랜드 전략'에서 13316.22km
바로가기
학교부설
인천광역시 중구 월미로 338
'온리원이 되는 생존 브랜딩, 브랜드 전략'에서 13357.48km
바로가기
남부대학교 산업정책대학원
광주광역시 광산구 첨단중앙로 23 (월계동, 남부대학교)
'온리원이 되는 생존 브랜딩, 브랜드 전략'에서 0km
바로가기
남부대학교 보건복지대학원
광주광역시 광산구 첨단중앙로 23 (월계동, 남부대학교)
'온리원이 되는 생존 브랜딩, 브랜드 전략'에서 0km
바로가기
인천가톨릭대학교 대학원
인천광역시 강화군 양도면 고려왕릉로 53-1 (도장리, 인천가톨릭대학교)
'온리원이 되는 생존 브랜딩, 브랜드 전략'에서 13127.41km
바로가기
인천가톨릭대학교
인천광역시 강화군 양도면 고려왕릉로 53-1 (도장리, 인천가톨릭대학교)
'온리원이 되는 생존 브랜딩, 브랜드 전략'에서 13127.41km
바로가기
김포대학교
경기도 김포시 월곶면 김포대학로 97 (포내리, 김포대학교)
'온리원이 되는 생존 브랜딩, 브랜드 전략'에서 13131.85km
바로가기
웅지세무대학교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웅지로144번길 73 (금승리, 웅지세무대학)
'온리원이 되는 생존 브랜딩, 브랜드 전략'에서 13142.83km
바로가기
중앙승가대학교
경기도 김포시 승가로 147 (풍무동, 중앙승가대학)
'온리원이 되는 생존 브랜딩, 브랜드 전략'에서 13150.15km
바로가기
중앙승가대학교 대학원
경기도 김포시 승가로 147 (풍무동, 중앙승가대학)
'온리원이 되는 생존 브랜딩, 브랜드 전략'에서 13150.15km
바로가기
인천재능대학교
인천광역시 동구 재능로 178 (송림동, 재능대학)
'온리원이 되는 생존 브랜딩, 브랜드 전략'에서 13151.81km
바로가기
인천전문대학
인천광역시 남구 석정로 165 (도화동, 인천대학교 제물포캠퍼스)
'온리원이 되는 생존 브랜딩, 브랜드 전략'에서 13152km
바로가기
인하공업전문대학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인하로 100 (용현동, 인하대,인하공전,정석항공고)
'온리원이 되는 생존 브랜딩, 브랜드 전략'에서 13152.98km
바로가기
인하대학교 경영대학원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인하로 100(용현동)
'온리원이 되는 생존 브랜딩, 브랜드 전략'에서 13152.98km
바로가기
충청남도교육청 충청남도공주교육지원청 공주도서관
충청남도 공주시 영명학당2길 24-5
'온리원이 되는 생존 브랜딩, 브랜드 전략'에서 0km
바로가기
늘샘드리공립작은도서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도영로7길 10
'온리원이 되는 생존 브랜딩, 브랜드 전략'에서 0km
바로가기
고창군립성호도서관
전북특별자치도 고창군 고창읍 모양성로 50
'온리원이 되는 생존 브랜딩, 브랜드 전략'에서 0km
바로가기
한우리어린이도서관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주안서로53번길 22
'온리원이 되는 생존 브랜딩, 브랜드 전략'에서 0km
바로가기
모퉁이작은도서관(은평뉴타운 상림마을 14단지 마을문고)
진관4로 48-51 730동 1층(1지구)
'온리원이 되는 생존 브랜딩, 브랜드 전략'에서 0km
바로가기
물빛마을작은도서관
은평터널로 48 은평종합사회복지관 4층(수색동)
'온리원이 되는 생존 브랜딩, 브랜드 전략'에서 0km
바로가기
당진시립합덕도서관
충청남도 당진시 합덕읍 면천로 1578-1
'온리원이 되는 생존 브랜딩, 브랜드 전략'에서 0km
바로가기
은평뉴타운 상림마을 제7단지 문고(푸른꿈)
진관4로 100 608동 1층(1지구)
'온리원이 되는 생존 브랜딩, 브랜드 전략'에서 0km
바로가기
큰꿈(을 키우는 작은)도서관
진관2로 57-37 244동 1층(2지구)
'온리원이 되는 생존 브랜딩, 브랜드 전략'에서 0km
바로가기
경북북도교육청예천도서관
경상북도 예천군 예천읍 시장로 134 보배빌딩 5층
'온리원이 되는 생존 브랜딩, 브랜드 전략'에서 0km
바로가기
지리산(군부대) 새마을작은도서관
경상남도 함양군 함양읍 용평리478-3 군부대
'온리원이 되는 생존 브랜딩, 브랜드 전략'에서 0km
바로가기
휴(休)Book사랑방작은도서관
울산광역시 동구 등대4길 25
'온리원이 되는 생존 브랜딩, 브랜드 전략'에서 0km
바로가기
강화역사박물관
인천광역시 강화군 하점면 부근리 350번지 4호
'온리원이 되는 생존 브랜딩, 브랜드 전략'에서 13120.79km
바로가기
전원미술관
인천광역시 강화군 송해면 솔정리 502번지 2호
'온리원이 되는 생존 브랜딩, 브랜드 전략'에서 13122.97km
바로가기
더리미미술관
인천광역시 강화군 선원면 신정리 421번지 5호
'온리원이 되는 생존 브랜딩, 브랜드 전략'에서 13128.93km
바로가기
옥토끼우주센터
인천광역시 강화군 불은면 두운리 1026번지
'온리원이 되는 생존 브랜딩, 브랜드 전략'에서 13129.56km
바로가기
김포 다도박물관
경기도 김포시 월곶면 개곡리 832
'온리원이 되는 생존 브랜딩, 브랜드 전략'에서 13133.67km
바로가기
해든뮤지움
인천광역시 강화군 길상면 장흥리 211번지
'온리원이 되는 생존 브랜딩, 브랜드 전략'에서 13134.21km
바로가기
인천공항박물관
인천광역시 중구 운서동 2840번지 0호
'온리원이 되는 생존 브랜딩, 브랜드 전략'에서 13134.77km
바로가기
덕포진교육박물관
경기도 김포시 대곶면 신안리 232-1 1동 1호
'온리원이 되는 생존 브랜딩, 브랜드 전략'에서 13134.81km
바로가기
외할머니의 부엌
경기도 김포시 대곶면 신안리 222
'온리원이 되는 생존 브랜딩, 브랜드 전략'에서 13134.86km
바로가기
한국근현대사박물관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법흥리 1652-10
'온리원이 되는 생존 브랜딩, 브랜드 전략'에서 13140.87km
바로가기
화폐박물관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법흥리 1652-53
'온리원이 되는 생존 브랜딩, 브랜드 전략'에서 13141.05km
바로가기
불루메미술관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법흥리 1652-140
'온리원이 되는 생존 브랜딩, 브랜드 전략'에서 13141.06km
바로가기
강화자연사박물관
인천광역시 강화군 하점면 강화대로 994-33
'온리원이 되는 생존 브랜딩, 브랜드 전략'에서 13120.79km
바로가기
강화역사박물관
인천광역시 강화군 하점면 강화대로 994-19
'온리원이 되는 생존 브랜딩, 브랜드 전략'에서 13120.88km
바로가기
전원미술관
인천광역시 강화군 송해면 강화대로766번길 27
'온리원이 되는 생존 브랜딩, 브랜드 전략'에서 13123.05km
바로가기
더리미미술관
인천광역시 강화군 선원면 선원사지로51번길 14
'온리원이 되는 생존 브랜딩, 브랜드 전략'에서 13129.03km
바로가기
강화전쟁박물관
인천광역시 강화군 강화읍 해안동로1366번길 18
'온리원이 되는 생존 브랜딩, 브랜드 전략'에서 13129.18km
바로가기
옥토끼우주센터
인천광역시 강화군 불은면 강화동로 403
'온리원이 되는 생존 브랜딩, 브랜드 전략'에서 13129.6km
바로가기
다도박물관
경기도 김포시 월곶면 애기봉로275번길 187-51
'온리원이 되는 생존 브랜딩, 브랜드 전략'에서 13133.66km
바로가기
김포 다도박물관
경기도 김포시 월곶면 개곡리 832
'온리원이 되는 생존 브랜딩, 브랜드 전략'에서 13133.67km
바로가기
김포다도박물관
경기도 김포시 월곶면 애기봉로275번길 187-49
'온리원이 되는 생존 브랜딩, 브랜드 전략'에서 13133.68km
바로가기
해든뮤지움
인천광역시 강화군 길상면 장흥로101번길 44
'온리원이 되는 생존 브랜딩, 브랜드 전략'에서 13134.17km
바로가기
덕포진교육박물관
경기도 김포시 대곶면 덕포진로103번길 90
'온리원이 되는 생존 브랜딩, 브랜드 전략'에서 13134.81km
바로가기
덕포진 교육박물관
경기도 김포시 대곶면 신안리 232-1
'온리원이 되는 생존 브랜딩, 브랜드 전략'에서 13134.81km
바로가기
차별화 전략이 필수일까? 차별화의 다양한 방법 '디퍼런트'에서 '온리원'으로 차별화 전략 수립 5단계 차별화 관련 자주 묻는 질문 차별화의 진정한 의미: '의미...공감하고, 가치를 느끼는 차이여야 진짜 차별화가 되는 거예요. 예를 들어, A 브랜드는 독특한 로고와 색상을 사용해요. 하지만 소비자가 그 차이를...
상승미소의 새로운시작(2025-05-12 06:09:36)
나만의 생존 브랜딩 책 안녕하세요, 써모리 써니입니다 먼저 포스팅에서 소개 마케팅과 부자 성공 습관 & 마인드 세팅을 흥미... blog.naver.com 브랜딩 마케팅...출판 스노우폭스북스 발매 2021.04.28. 빌 비숍 캐나다 출신 세계적 브랜드 전문가 기업 CEO, 컨설턴트, 강사, 작가로 꾸준하게 활동하며 4000개 이상...
써니의 모든 리뷰(2025-08-18 11:09:00)
아니라 생존을 위한 또 다른 전략이라고 생각해요. 회사 이름 뒤에 숨어있는 하나의 익명 직원이 아니라 업계에서 나를 찾게 만드는 것, 즉 내가 브랜드가 되는...아닌 자신의 전문성을 콘텐츠로 보여주어 내 이름 자체가 브랜드가 되는 것을 뜻해요. 퍼스널 브랜딩의 세가지 핵심 원칙은 차별화 진정성 일관성 이에요...
일도 부업도 잘하는 어린이집 교사의 꿀팁 저장소(2025-08-21 23:56:00)
이상의 후기가 쌓였고, 이제는 누가 와도 똑같은 말이 나옵니다. “대표님, 이제야 전체가 보입니다.” (현재 이 강의가 3기인 이유는 AI를 접목한 강의로서 3기...겁나 김 주의. 시원하게 스크롤 하세요. 이 교육비용에 이만큼이나 알려줍니다) 〈1주차 커리큘럼: 브랜드의 뼈를 세우는 AI 브랜딩 설계 수업〉 3시간...
대표를 위한 비지니스 성장 파트너(2025-10-10 22:23:00)
비즈니스 생존을 위한 전략이죠. 이 지점에서 문제가 생깁니다. 다들 ESG를 외치지만 실제로는 그린워싱(겉만 착한 척)에 머무르는 경우가 많다는 것. 규제나...상관이지?’라는 질문에 답하지 못한다는 거예요. 그래서 ESG 브랜딩은 반드시 브랜드 미션을 위협하는 지점에서 출발해야 합니다. 진행했던 캠페인 중 배달...
마케팅 사이드 노트(2025-09-24 03:19:18)
블로그 포스팅, 체험단 활동, SNS 운영, 스마트스토어 판매 같은 부업을 꾸준히 이어왔습니다. 작은 기록이 브랜드가 되고, 브랜드가 수익으로 이어지는 과정을 통해 육아맘도 충분히 위대한 창업가가 될 수 있다는 걸 보여주고 싶습니다. 2025 소상공인 생존전략, 연합과 협력으로 대기업도 이긴다! “2025 소상공인...
브랜딩상회(2025-09-02 16:34:00)
이 아니라 ‘인스타 맛집’, ‘네이버 인기 장소’가 되는 시대! 인스타그램, 네이버플레이스, 카카오맵, 블로그는 기본입니다. 음식 사진 촬영 가이드를 만들어...명확한 답이 있다면, 브랜딩의 70%는 성공한 셈입니다. 외식업의 브랜딩은 단기 매출이 아니라, 장기 생존과 성장을 위한 필수 전략입니다. 고객이 ‘내...
외식창업자와 전문가 매칭 플랫폼(2025-09-11 13:53:00)
은 생존의 필수 조건이다. 7. 브랜딩은 끝나지 않는다 브랜딩은 진행형이다. 고객과 시장은 끊임없이 변화하기 때문에, 브랜드 역시 변화와 발전을 지속해야 한다. 완성을 목표로 하지 말고, 성장하는 과정을 즐길 때 더 많은 결실을 얻을 수 있다. 이 책은 2021년 출간된 《그래서 브랜딩이 필요합니다》의 개정판...
인생은 인문학처럼...(2025-09-24 22:29:00)
돈이 되는 시대입니다. 종합 시사점 필코노미는 단순히 감정 마케팅을 넘어서, 기분 자체가 경제적 가치를 창출하는 새로운 시대를 의미합니다. AI가 모든 것을 합리화하는 시대일수록, 역설적으로 가장 인간적인 요소인 '기분'이 소비의 핵심 동인이 되고 있습니다. 기업과 마케터들은 제품의 기능적 가치뿐만 아니라...
이로운코치(2025-10-09 17:16:00)
감성적인 브랜드를 선택하고, 같은 서비스라도 후기가 많은 곳을 찾습니다. 특히 MZ 세대와 알파 세대는 자신의 ‘라이프스타일’과 맞는 가게를 선호합니다...발견할 수 있게 만드는 것입니다. 고정비 절감이 곧 생존 전략 가장 현실적인 생존 전략은 ‘수익을 늘리는 것’보다 ‘지출을 줄이는 것’일 수 있습니다...
isis0420k님의 블로그(2025-07-25 09:00:00)
등록된 리뷰가 없습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