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평생 학습 강좌 지도 정보
공공데이터포털 '전국평생학습강좌표준데이터', 카카오 '로그인, 지도, 블로그, 검색(이미지)', 네이버 '블로그, 검색(이미지)', Google 로그인 이용하여 개발되었습니다
버전 : 6 / 2025-01-11 18:13:27
학교형태
광주광역시 서구 칠성로 131 , 3층 (쌍촌동)
'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CX)을 디자인 하라'에서 0km
바로가기
원격대학형태
광주광역시 북구 서양로 64 (2층)
'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CX)을 디자인 하라'에서 0km
바로가기
지식인력개발형태
충청남도 청양군 대치면 한티고개길57
'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CX)을 디자인 하라'에서 0km
바로가기
시민사회단체부설
충청남도 보령시 화산큰길 27-19(화산동)
'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CX)을 디자인 하라'에서 0km
바로가기
사업장부설
충청남도 보령시 한내로 87(동대동)
'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CX)을 디자인 하라'에서 0km
바로가기
원격평생교육시설
서울특별시 강동구 천호대로 1139, 11층 알1166호(길동,강동그린타워)
'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CX)을 디자인 하라'에서 13170.78km
바로가기
언론기관부설
충청남도 보령시 지장골길 52-5, 2층(죽정동)
'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CX)을 디자인 하라'에서 13198.65km
바로가기
장애인
인천광역시 남동구 구월로 243
'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CX)을 디자인 하라'에서 13316.22km
바로가기
학교부설
인천광역시 중구 월미로 338
'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CX)을 디자인 하라'에서 13357.48km
바로가기
남부대학교 산업정책대학원
광주광역시 광산구 첨단중앙로 23 (월계동, 남부대학교)
'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CX)을 디자인 하라'에서 0km
바로가기
남부대학교 보건복지대학원
광주광역시 광산구 첨단중앙로 23 (월계동, 남부대학교)
'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CX)을 디자인 하라'에서 0km
바로가기
인천가톨릭대학교 대학원
인천광역시 강화군 양도면 고려왕릉로 53-1 (도장리, 인천가톨릭대학교)
'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CX)을 디자인 하라'에서 13127.41km
바로가기
인천가톨릭대학교
인천광역시 강화군 양도면 고려왕릉로 53-1 (도장리, 인천가톨릭대학교)
'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CX)을 디자인 하라'에서 13127.41km
바로가기
김포대학교
경기도 김포시 월곶면 김포대학로 97 (포내리, 김포대학교)
'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CX)을 디자인 하라'에서 13131.85km
바로가기
웅지세무대학교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웅지로144번길 73 (금승리, 웅지세무대학)
'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CX)을 디자인 하라'에서 13142.83km
바로가기
중앙승가대학교
경기도 김포시 승가로 147 (풍무동, 중앙승가대학)
'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CX)을 디자인 하라'에서 13150.15km
바로가기
중앙승가대학교 대학원
경기도 김포시 승가로 147 (풍무동, 중앙승가대학)
'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CX)을 디자인 하라'에서 13150.15km
바로가기
인천재능대학교
인천광역시 동구 재능로 178 (송림동, 재능대학)
'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CX)을 디자인 하라'에서 13151.81km
바로가기
인천전문대학
인천광역시 남구 석정로 165 (도화동, 인천대학교 제물포캠퍼스)
'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CX)을 디자인 하라'에서 13152km
바로가기
인하공업전문대학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인하로 100 (용현동, 인하대,인하공전,정석항공고)
'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CX)을 디자인 하라'에서 13152.98km
바로가기
인하대학교 경영대학원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인하로 100(용현동)
'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CX)을 디자인 하라'에서 13152.98km
바로가기
충청남도교육청 충청남도공주교육지원청 공주도서관
충청남도 공주시 영명학당2길 24-5
'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CX)을 디자인 하라'에서 0km
바로가기
늘샘드리공립작은도서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도영로7길 10
'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CX)을 디자인 하라'에서 0km
바로가기
고창군립성호도서관
전북특별자치도 고창군 고창읍 모양성로 50
'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CX)을 디자인 하라'에서 0km
바로가기
한우리어린이도서관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주안서로53번길 22
'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CX)을 디자인 하라'에서 0km
바로가기
모퉁이작은도서관(은평뉴타운 상림마을 14단지 마을문고)
진관4로 48-51 730동 1층(1지구)
'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CX)을 디자인 하라'에서 0km
바로가기
물빛마을작은도서관
은평터널로 48 은평종합사회복지관 4층(수색동)
'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CX)을 디자인 하라'에서 0km
바로가기
당진시립합덕도서관
충청남도 당진시 합덕읍 면천로 1578-1
'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CX)을 디자인 하라'에서 0km
바로가기
은평뉴타운 상림마을 제7단지 문고(푸른꿈)
진관4로 100 608동 1층(1지구)
'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CX)을 디자인 하라'에서 0km
바로가기
큰꿈(을 키우는 작은)도서관
진관2로 57-37 244동 1층(2지구)
'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CX)을 디자인 하라'에서 0km
바로가기
경북북도교육청예천도서관
경상북도 예천군 예천읍 시장로 134 보배빌딩 5층
'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CX)을 디자인 하라'에서 0km
바로가기
지리산(군부대) 새마을작은도서관
경상남도 함양군 함양읍 용평리478-3 군부대
'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CX)을 디자인 하라'에서 0km
바로가기
휴(休)Book사랑방작은도서관
울산광역시 동구 등대4길 25
'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CX)을 디자인 하라'에서 0km
바로가기
강화역사박물관
인천광역시 강화군 하점면 부근리 350번지 4호
'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CX)을 디자인 하라'에서 13120.79km
바로가기
전원미술관
인천광역시 강화군 송해면 솔정리 502번지 2호
'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CX)을 디자인 하라'에서 13122.97km
바로가기
더리미미술관
인천광역시 강화군 선원면 신정리 421번지 5호
'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CX)을 디자인 하라'에서 13128.93km
바로가기
옥토끼우주센터
인천광역시 강화군 불은면 두운리 1026번지
'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CX)을 디자인 하라'에서 13129.56km
바로가기
김포 다도박물관
경기도 김포시 월곶면 개곡리 832
'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CX)을 디자인 하라'에서 13133.67km
바로가기
해든뮤지움
인천광역시 강화군 길상면 장흥리 211번지
'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CX)을 디자인 하라'에서 13134.21km
바로가기
인천공항박물관
인천광역시 중구 운서동 2840번지 0호
'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CX)을 디자인 하라'에서 13134.77km
바로가기
덕포진교육박물관
경기도 김포시 대곶면 신안리 232-1 1동 1호
'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CX)을 디자인 하라'에서 13134.81km
바로가기
외할머니의 부엌
경기도 김포시 대곶면 신안리 222
'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CX)을 디자인 하라'에서 13134.86km
바로가기
한국근현대사박물관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법흥리 1652-10
'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CX)을 디자인 하라'에서 13140.87km
바로가기
화폐박물관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법흥리 1652-53
'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CX)을 디자인 하라'에서 13141.05km
바로가기
불루메미술관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법흥리 1652-140
'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CX)을 디자인 하라'에서 13141.06km
바로가기
강화자연사박물관
인천광역시 강화군 하점면 강화대로 994-33
'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CX)을 디자인 하라'에서 13120.79km
바로가기
강화역사박물관
인천광역시 강화군 하점면 강화대로 994-19
'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CX)을 디자인 하라'에서 13120.88km
바로가기
전원미술관
인천광역시 강화군 송해면 강화대로766번길 27
'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CX)을 디자인 하라'에서 13123.05km
바로가기
더리미미술관
인천광역시 강화군 선원면 선원사지로51번길 14
'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CX)을 디자인 하라'에서 13129.03km
바로가기
강화전쟁박물관
인천광역시 강화군 강화읍 해안동로1366번길 18
'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CX)을 디자인 하라'에서 13129.18km
바로가기
옥토끼우주센터
인천광역시 강화군 불은면 강화동로 403
'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CX)을 디자인 하라'에서 13129.6km
바로가기
다도박물관
경기도 김포시 월곶면 애기봉로275번길 187-51
'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CX)을 디자인 하라'에서 13133.66km
바로가기
김포 다도박물관
경기도 김포시 월곶면 개곡리 832
'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CX)을 디자인 하라'에서 13133.67km
바로가기
김포다도박물관
경기도 김포시 월곶면 애기봉로275번길 187-49
'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CX)을 디자인 하라'에서 13133.68km
바로가기
해든뮤지움
인천광역시 강화군 길상면 장흥로101번길 44
'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CX)을 디자인 하라'에서 13134.17km
바로가기
덕포진교육박물관
경기도 김포시 대곶면 덕포진로103번길 90
'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CX)을 디자인 하라'에서 13134.81km
바로가기
덕포진 교육박물관
경기도 김포시 대곶면 신안리 232-1
'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CX)을 디자인 하라'에서 13134.81km
바로가기
서비스 후기 작성에 이르기까지 모든 접점을 '연결의 예술'로 승화시키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는 구매를 넘어 감동을 선사하여 고객을 단순한 소비자가 아닌...강력한 동력이다. 이 글에서는 성공을 부르는 경영을 위한 경험 디자인의 본질과 역할, 그리고 고객 경험(CX) 관리의 총체적 극대화 전략이 어떻게 구매를...
The Sum Design(2025-09-28 22:36:00)
활용법, 블로그와 카드뉴스 제작을 쉽게 하는 AI 디자인 도구! 캔바 주요 기능·활용 후기·꿀... blog.naver.com ▼▼ CX 도구·템플릿 추천 1) Google Form...다음 포스팅에서는 ‘브랜딩상회표준 CX 여정맵 템플릿’ 을 무료로 배포할 예정입니다. 2025 고객경험과 AI 마케팅 │ 소상공인 브랜딩 혁신의 시작...
브랜딩상회(2025-10-12 14:33:00)
병원 경영 키워드는 ‘만족’을 넘어 ‘경험’으로 빠르게 이동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CS와 CX의 차이를 묻지만, 현장에서 체감하는 가장 큰 차이는 “순간의 대응”과 “전체 여정의 설계”에 있습니다. CS(Customer Service)는 접수·대기·수납 등 특정 접점에서의 친절과 문제 해결을 다루고, CX(Customer...
건강미용생활정보(2025-10-06 14:00:00)
등)을 위해 만들어진 필수 앱입니다. LEADer 개인 CRM은 스마트 알고리즘 및 작업을 쉽게하고 개선 할 수있는 고유한 기능으로 인해 고객 데이터베이스를 관리하고 매출을 증대시킵니다. – 모든 것이 하나의 클릭으로 가능합니다!! 📊 오프라인 기록, 메모, 고객 정보 및 데이터베이스, 알림, 작업, 연락처, 태그, 가격...
모킹와킹(2025-10-11 15:39:02)
3단계 경영법 1단계 (포도밭): 당신의 ‘테루아(Terroir)’를 정의하고 깊게 파고들어라. 모든 위대한 와인은 그 와인을 탄생시킨 고유의 땅, 즉 테루아에서...한다. 실행 2: 단골을 위한 ‘와인 클럽’을 만들어라. 가장 충성스러운 고객들에게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해야 한다. 신규 빈티지 와인을 가장 먼저 맛볼...
jaha Kim(2025-09-03 00:00:24)
공간의 감성을 설계하는 고급 전략이 필요한 분야예요. 숙명여대 외식경영 전공에서는 호텔에서의 소비자 행동, 감정 기반 동선 설계, 공간-조명-음향의 통합...탐구에서 가상의 호텔 레스토랑 브랜드를 기획하거나, 기존 호텔의 고객 경험 분석 보고서 형태로 구현할 수 있어요. 특히, 공간 디자인 + 소비자 심리...
미래인재컨설팅학원(2025-09-06 18:31:00)
고객 만족 얘기를 하지 않고 구체적인 설계와 프로세스 최적화 방법을 알려준다는 점입니다. 피드백을 전략적으로 수집하고 분석하는 방법 순고객지수(NPS...6장이 가장 인상적이었습니다. ‘비즈니스 인사이트 생산자’로 CX 팀을 재설계하는 법이 구체적으로 다뤄지기 때문입니다. 고객 서비스는 왜 비용이 아니라...
대희의 경제기록(2025-07-15 22:48:00)
경험 디자인 에 자주 사용되며, 실제 사용자들의 핵심을 압축한 존재다. 페르소나 프레임워크 는 미래의 고객 여정을 설계할 때 활용될 수 있으며, 경험을 구성하는 핵심 요소들이 페르소나 에 맞춰 맞춤형으로 반영되도록 한다. 점화, 환영, 몰입, 해결, 종결, 후속 조치는 상호작용이 감정적으로 최대한 연결되도록...
신간이 궁금하세요(2025-07-11 20:57:00)
단일 채널 개선이 아닌 고객 여정 전체 관점에서 일관된 경험 설계 필요 디지털 CX 설계 핵심 원칙 원칙 설명 고객 중심 접근 기술이 아닌 고객의 맥락, 목적, 기대에서 출발 Moment That Matters 고객이 ‘중요하게 여기는 순간’을 정의하고 집중 관리 일관성 있는 경험 채널별 경험의 단절을 없애고 *옴니채널 통합...
ʕっ•ᴥ•ʔっ(2025-10-17 17:24:00)
경험’을 설계하느냐가 경쟁의 핵심입니다. 한경협 고객경험 CX 혁신포럼은 바로 이 고민에서 출발했습니다. 고객경험을 단순한 고객응대가 아닌, 전략·마케팅...트렌드 이향은 상무는 LG전자 H&A사업본부에서 고객경험 전략을 총괄하며, 기술과 디자인을 접목해 고객의 일상을 새롭게 설계해온 전략가입니다. 삼성...
한경협국제경영원(IMI) 블로그(2025-08-05 13:25:00)
등록된 리뷰가 없습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