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CX)을 디자인 하라 지도 이미지

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CX)을 디자인 하라 158명이 열람하였으며, 0개의 리뷰가 있습니다.

강좌명
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CX)을 디자인 하라
강사명
박현정
교육시작일자
2024-01-01
교육종료일자
2024-12-31
강좌내용
기초학습
교육대상구분
누구나
교육방법구분
온라인
교육장소
온라인
강좌정원수
1,000
수강료
0
교육장도로명주소
인천광역시 남동구 인주대로 585 12층
운영기관명
인천인재평생교육진흥원
운영기관전화번호
032-722-7200
접수방법구분
온라인
홈페이지주소
https://incheon.hunet.co.kr/
직업능력개발훈련비지원강좌여부
아니오
학점은행제평가(학점)인정여부
아니오
평생학습계좌제평가인정여부
아니오
데이터기준일자
2024-07-31
제공기관코드
6,280,000
제공기관명
인천광역시

주변 대학 전문대

남부대학교 산업정책대학원

광주광역시 광산구 첨단중앙로 23 (월계동, 남부대학교)

'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CX)을 디자인 하라'에서 0km

바로가기

남부대학교 보건복지대학원

광주광역시 광산구 첨단중앙로 23 (월계동, 남부대학교)

'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CX)을 디자인 하라'에서 0km

바로가기

인천가톨릭대학교 대학원

인천광역시 강화군 양도면 고려왕릉로 53-1 (도장리, 인천가톨릭대학교)

'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CX)을 디자인 하라'에서 13127.41km

바로가기

인천가톨릭대학교

인천광역시 강화군 양도면 고려왕릉로 53-1 (도장리, 인천가톨릭대학교)

'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CX)을 디자인 하라'에서 13127.41km

바로가기

김포대학교

경기도 김포시 월곶면 김포대학로 97 (포내리, 김포대학교)

'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CX)을 디자인 하라'에서 13131.85km

바로가기

웅지세무대학교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웅지로144번길 73 (금승리, 웅지세무대학)

'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CX)을 디자인 하라'에서 13142.83km

바로가기

중앙승가대학교

경기도 김포시 승가로 147 (풍무동, 중앙승가대학)

'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CX)을 디자인 하라'에서 13150.15km

바로가기

중앙승가대학교 대학원

경기도 김포시 승가로 147 (풍무동, 중앙승가대학)

'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CX)을 디자인 하라'에서 13150.15km

바로가기

인천재능대학교

인천광역시 동구 재능로 178 (송림동, 재능대학)

'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CX)을 디자인 하라'에서 13151.81km

바로가기

인천전문대학

인천광역시 남구 석정로 165 (도화동, 인천대학교 제물포캠퍼스)

'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CX)을 디자인 하라'에서 13152km

바로가기

인하공업전문대학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인하로 100 (용현동, 인하대,인하공전,정석항공고)

'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CX)을 디자인 하라'에서 13152.98km

바로가기

인하대학교 경영대학원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인하로 100(용현동)

'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CX)을 디자인 하라'에서 13152.98km

바로가기

주변 도서관

충청남도교육청 충청남도공주교육지원청 공주도서관

충청남도 공주시 영명학당2길 24-5

'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CX)을 디자인 하라'에서 0km

바로가기

늘샘드리공립작은도서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도영로7길 10

'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CX)을 디자인 하라'에서 0km

바로가기

고창군립성호도서관

전북특별자치도 고창군 고창읍 모양성로 50

'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CX)을 디자인 하라'에서 0km

바로가기

한우리어린이도서관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주안서로53번길 22

'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CX)을 디자인 하라'에서 0km

바로가기

모퉁이작은도서관(은평뉴타운 상림마을 14단지 마을문고)

진관4로 48-51 730동 1층(1지구)

'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CX)을 디자인 하라'에서 0km

바로가기

물빛마을작은도서관

은평터널로 48 은평종합사회복지관 4층(수색동)

'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CX)을 디자인 하라'에서 0km

바로가기

당진시립합덕도서관

충청남도 당진시 합덕읍 면천로 1578-1

'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CX)을 디자인 하라'에서 0km

바로가기

은평뉴타운 상림마을 제7단지 문고(푸른꿈)

진관4로 100 608동 1층(1지구)

'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CX)을 디자인 하라'에서 0km

바로가기

큰꿈(을 키우는 작은)도서관

진관2로 57-37 244동 1층(2지구)

'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CX)을 디자인 하라'에서 0km

바로가기

경북북도교육청예천도서관

경상북도 예천군 예천읍 시장로 134 보배빌딩 5층

'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CX)을 디자인 하라'에서 0km

바로가기

지리산(군부대) 새마을작은도서관

경상남도 함양군 함양읍 용평리478-3 군부대

'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CX)을 디자인 하라'에서 0km

바로가기

휴(休)Book사랑방작은도서관

울산광역시 동구 등대4길 25

'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CX)을 디자인 하라'에서 0km

바로가기

주변 미술관 박물관

강화역사박물관

인천광역시 강화군 하점면 부근리 350번지 4호

'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CX)을 디자인 하라'에서 13120.79km

바로가기

전원미술관

인천광역시 강화군 송해면 솔정리 502번지 2호

'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CX)을 디자인 하라'에서 13122.97km

바로가기

더리미미술관

인천광역시 강화군 선원면 신정리 421번지 5호

'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CX)을 디자인 하라'에서 13128.93km

바로가기

옥토끼우주센터

인천광역시 강화군 불은면 두운리 1026번지

'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CX)을 디자인 하라'에서 13129.56km

바로가기

김포 다도박물관

경기도 김포시 월곶면 개곡리 832

'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CX)을 디자인 하라'에서 13133.67km

바로가기

해든뮤지움

인천광역시 강화군 길상면 장흥리 211번지

'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CX)을 디자인 하라'에서 13134.21km

바로가기

인천공항박물관

인천광역시 중구 운서동 2840번지 0호

'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CX)을 디자인 하라'에서 13134.77km

바로가기

덕포진교육박물관

경기도 김포시 대곶면 신안리 232-1 1동 1호

'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CX)을 디자인 하라'에서 13134.81km

바로가기

외할머니의 부엌

경기도 김포시 대곶면 신안리 222

'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CX)을 디자인 하라'에서 13134.86km

바로가기

한국근현대사박물관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법흥리 1652-10

'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CX)을 디자인 하라'에서 13140.87km

바로가기

화폐박물관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법흥리 1652-53

'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CX)을 디자인 하라'에서 13141.05km

바로가기

불루메미술관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법흥리 1652-140

'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CX)을 디자인 하라'에서 13141.06km

바로가기

주변 박물관 미술관

강화자연사박물관

인천광역시 강화군 하점면 강화대로 994-33

'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CX)을 디자인 하라'에서 13120.79km

바로가기

강화역사박물관

인천광역시 강화군 하점면 강화대로 994-19

'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CX)을 디자인 하라'에서 13120.88km

바로가기

전원미술관

인천광역시 강화군 송해면 강화대로766번길 27

'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CX)을 디자인 하라'에서 13123.05km

바로가기

더리미미술관

인천광역시 강화군 선원면 선원사지로51번길 14

'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CX)을 디자인 하라'에서 13129.03km

바로가기

강화전쟁박물관

인천광역시 강화군 강화읍 해안동로1366번길 18

'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CX)을 디자인 하라'에서 13129.18km

바로가기

옥토끼우주센터

인천광역시 강화군 불은면 강화동로 403

'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CX)을 디자인 하라'에서 13129.6km

바로가기

다도박물관

경기도 김포시 월곶면 애기봉로275번길 187-51

'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CX)을 디자인 하라'에서 13133.66km

바로가기

김포 다도박물관

경기도 김포시 월곶면 개곡리 832

'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CX)을 디자인 하라'에서 13133.67km

바로가기

김포다도박물관

경기도 김포시 월곶면 애기봉로275번길 187-49

'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CX)을 디자인 하라'에서 13133.68km

바로가기

해든뮤지움

인천광역시 강화군 길상면 장흥로101번길 44

'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CX)을 디자인 하라'에서 13134.17km

바로가기

덕포진교육박물관

경기도 김포시 대곶면 덕포진로103번길 90

'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CX)을 디자인 하라'에서 13134.81km

바로가기

덕포진 교육박물관

경기도 김포시 대곶면 신안리 232-1

'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CX)을 디자인 하라'에서 13134.81km

바로가기

블로그 리뷰

  • 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CX)을 디자인 하라 | 성공을 부르는 경영: 경험 디자인 & 모든 접점을 '연결의 예술'로 승화시키다

    서비스 후기 작성에 이르기까지 모든 접점을 '연결의 예술'로 승화시키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는 구매를 넘어 감동을 선사하여 고객을 단순한 소비자가 아닌...강력한 동력이다. ​ 이 글에서는 성공을 부르는 경영을 위한 경험 디자인의 본질과 역할, 그리고 고객 경험(CX) 관리의 총체적 극대화 전략이 어떻게 구매를...

    The Sum Design(2025-09-28 22:36:00)

  • 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CX)을 디자인 하라 | 2025 CX 고객여정맵 실전 가이드 │ 고객경험 설계로 매출 올리기

    활용법, 블로그와 카드뉴스 제작을 쉽게 하는 AI 디자인 도구! 캔바 주요 기능·활용 후기·꿀... blog.naver.com ​ ▼▼ CX 도구·템플릿 추천 ​ 1) Google Form...다음 포스팅에서는 ‘브랜딩상회표준 CX 여정맵 템플릿’ 을 무료로 배포할 예정입니다. 2025 고객경험과 AI 마케팅 │ 소상공인 브랜딩 혁신의 시작...

    브랜딩상회(2025-10-12 14:33:00)

  • 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CX)을 디자인 하라 | 병원 CS CX 차이점 정확하게 알아보자

    병원 경영 키워드는 ‘만족’을 넘어 ‘경험’으로 빠르게 이동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CS와 CX의 차이를 묻지만, 현장에서 체감하는 가장 큰 차이는 “순간의 대응”과 “전체 여정의 설계”에 있습니다. ​ CS(Customer Service)는 접수·대기·수납 등 특정 접점에서의 친절과 문제 해결을 다루고, CX(Customer...

    건강미용생활정보(2025-10-06 14:00:00)

  • 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CX)을 디자인 하라 | 고객관리 어플 추천 TOP 8 (crm 프로그램)

    등)을 위해 만들어진 필수 앱입니다. LEADer 개인 CRM은 스마트 알고리즘 및 작업을 쉽게하고 개선 할 수있는 고유한 기능으로 인해 고객 데이터베이스를 관리하고 매출을 증대시킵니다. – 모든 것이 하나의 클릭으로 가능합니다!! 📊 오프라인 기록, 메모, 고객 정보 및 데이터베이스, 알림, 작업, 연락처, 태그, 가격...

    모킹와킹(2025-10-11 15:39:02)

  • 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CX)을 디자인 하라 | 와인 메이커에 만족할 것인가, 와이너리를 만들 것인가?

    3단계 경영법 1단계 (포도밭): 당신의 ‘테루아(Terroir)’를 정의하고 깊게 파고들어라. 모든 위대한 와인은 그 와인을 탄생시킨 고유의 땅, 즉 테루아에서...한다. 실행 2: 단골을 위한 ‘와인 클럽’을 만들어라. 가장 충성스러운 고객들에게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해야 한다. 신규 빈티지 와인을 가장 먼저 맛볼...

    jaha Kim(2025-09-03 00:00:24)

  • 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CX)을 디자인 하라 | 숙명여대 르꼬르동블루 외식경영 세특 탐구 주제 - 외식창업, 푸드콘텐츠, 호텔경영

    공간의 감성을 설계하는 고급 전략이 필요한 분야예요. ​ 숙명여대 외식경영 전공에서는 호텔에서의 소비자 행동, 감정 기반 동선 설계, 공간-조명-음향의 통합...탐구에서 가상의 호텔 레스토랑 브랜드를 기획하거나, 기존 호텔의 고객 경험 분석 보고서 형태로 구현할 수 있어요. ​ 특히, 공간 디자인 + 소비자 심리...

    미래인재컨설팅학원(2025-09-06 18:31:00)

  • 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CX)을 디자인 하라 | [협찬] [고객경험 전략서] <경험 설계자> CX가 사라질 미래를 준비하는 실무 지침서

    고객 만족 얘기를 하지 않고 구체적인 설계와 프로세스 최적화 방법을 알려준다는 점입니다. ​ 피드백을 전략적으로 수집하고 분석하는 방법 순고객지수(NPS...6장이 가장 인상적이었습니다. ‘비즈니스 인사이트 생산자’로 CX 팀을 재설계하는 법이 구체적으로 다뤄지기 때문입니다. ​ 고객 서비스는 왜 비용이 아니라...

    대희의 경제기록(2025-07-15 22:48:00)

  • 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CX)을 디자인 하라 | [경영] CX 매니저를 위한 고객 경험 관리 바이블_ 유엑스 리뷰

    경험 디자인 에 자주 사용되며, 실제 사용자들의 핵심을 압축한 존재다. ​ 페르소나 프레임워크 는 미래의 고객 여정을 설계할 때 활용될 수 있으며, 경험을 구성하는 핵심 요소들이 페르소나 에 맞춰 맞춤형으로 반영되도록 한다. ​ 점화, 환영, 몰입, 해결, 종결, 후속 조치는 상호작용이 감정적으로 최대한 연결되도록...

    신간이 궁금하세요(2025-07-11 20:57:00)

  • 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CX)을 디자인 하라 | [디지털마케팅 11기] 14회차_데이터 기반 고객경험(CX) 및 고객 여정 지도_25.10.17

    단일 채널 개선이 아닌 고객 여정 전체 관점에서 일관된 경험 설계 필요 디지털 CX 설계 핵심 원칙 원칙 설명 고객 중심 접근 기술이 아닌 고객의 맥락, 목적, 기대에서 출발 Moment That Matters 고객이 ‘중요하게 여기는 순간’을 정의하고 집중 관리 일관성 있는 경험 채널별 경험의 단절을 없애고 *옴니채널 통합...

    ʕっ•ᴥ•ʔっ(2025-10-17 17:24:00)

  • 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CX)을 디자인 하라 | 지속가능한 경쟁력의 해답, 고객경험(CX) 혁신포럼 [한경협 고객경험 CX 혁신포럼]

    경험’을 설계하느냐가 경쟁의 핵심입니다.​ 한경협 고객경험 CX 혁신포럼은 바로 이 고민에서 출발했습니다. ​ 고객경험을 단순한 고객응대가 아닌, 전략·마케팅...트렌드 ​ 이향은 상무는 LG전자 H&A사업본부에서 고객경험 전략을 총괄하며, 기술과 디자인을 접목해 고객의 일상을 새롭게 설계해온 전략가입니다. ​ 삼성...

    한경협국제경영원(IMI) 블로그(2025-08-05 13:25:00)

일별 방문 통계

월별 방문 통계

날씨

리뷰 (0)

등록된 리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