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 팬덤을 이끄는 브랜드의 법칙_혁신기업이 일하는 법 지도 이미지

[카드뉴스] 팬덤을 이끄는 브랜드의 법칙_혁신기업이 일하는 법 39명이 열람하였으며, 0개의 리뷰가 있습니다.

강좌명
[카드뉴스] 팬덤을 이끄는 브랜드의 법칙_혁신기업이 일하는 법
강사명
책 읽어주는 남자
교육시작일자
2024-01-01
교육종료일자
2024-12-31
강좌내용
인문
교육대상구분
누구나
교육방법구분
온라인
교육장소
온라인
강좌정원수
1,000
수강료
0
교육장도로명주소
인천광역시 남동구 인주대로 585 12층
운영기관명
인천인재평생교육진흥원
운영기관전화번호
032-722-7200
접수방법구분
온라인
홈페이지주소
https://incheon.hunet.co.kr/
직업능력개발훈련비지원강좌여부
아니오
학점은행제평가(학점)인정여부
아니오
평생학습계좌제평가인정여부
아니오
데이터기준일자
2024-07-31
제공기관코드
6,280,000
제공기관명
인천광역시

블로그 리뷰

  • [카드뉴스] 팬덤을 이끄는 브랜드의 법칙_혁신기업이 일하는 법 | [한경협 차세대 CEO 아카데미] 32기 10월 개강! 미래를 이끄는 리더, 설레는 금요일

    글로벌 투자 신성장동력 - 신사업 발굴 및 혁신 소비자 마케팅 - 새로운 브랜드 정착 및 확장 마케팅 기업의 생존과 발전을 위한 필수 조건 브랜딩 - 강소기업의...확립 인사관리 - 채용, 평가와 보상, 변화 관리 경쟁력 - 일하는 방식의 차이와 직결되는 기업의 경쟁력 전략 경영 환경 악화 속 필요한 미래 경영전략은...

    한경협국제경영원(IMI) 블로그(2025-05-28 14:40:00)

  • [카드뉴스] 팬덤을 이끄는 브랜드의 법칙_혁신기업이 일하는 법 | 콘텐츠 마케팅 스쿨 스터디 노트-07 (1)

    아이돌 팬덤 정보의 즉시성 ​ ⑦ 틱톡 숏폼 영상 간편함 Z세대 ​ [2. 유통채널 분류와 유통 방법] ​ <디지털 콘텐츠 유통 채널의 종류 4> ① 콘텐츠 형태에 따른...채널 맞춤형 각 채널에 각각 다른 콘텐츠 업로드 모든 채널의 장점을 최대한 살릴 수 있어, 가장 이상적인 방법 리소스가 많이 들어 대부분 기업에서는 지양...

    데굴데굴 굴러가는 또동의 하루(2025-03-21 01:16:00)

  • [카드뉴스] 팬덤을 이끄는 브랜드의 법칙_혁신기업이 일하는 법 | (도서 소개) 사장의 클래스

    12 ​ ​ 카드 뉴스 ​ ​ 책 소개 ​ 사장님들이 그토록 원했던 1:1 CEO 수업 ‘이 책을 펴는 순간부터 오랜 고민들이 하나씩 해결될 것이다’ ​ “사장의 품격은 단순히...기본적인 준비 없이 시작하는 것이 실패의 주요 원인으로 꼽히고 있다. ​ 사장의 일에 관해 이야기한 책들은 이미 여러 권 나와 있다. 하지만 가장 먼저...

    교정교열 프리랜서입니다(2025-02-19 09:49:00)

  • [카드뉴스] 팬덤을 이끄는 브랜드의 법칙_혁신기업이 일하는 법 | 시간 관리 및 자기 루틴화 전략

    파레토 법칙(80/20): 핵심 작업에 80% 에너지 타이머 기술 활용 (예: 포모도로 25분 집중 + 5분 휴식) ✅ 3단계: 회고 및 조정 (Review) “오늘 가장 잘한 일/시간浪費는?” 적기 불필요한 일정 제거 루틴 피로 vs 리듬 유지를 구분 5. 루틴 설계 실전 예시 📘 오전 루틴 (에너지 최상 시간) 시간 내용 06:30 기상 + 명상...

    moairum 님의 블로그(2025-05-27 16:08:07)

  • [카드뉴스] 팬덤을 이끄는 브랜드의 법칙_혁신기업이 일하는 법 | [콘텐츠 마케팅 스터디 노트] - 콘텐츠 기획 & 온드 미디어 운영(1)

    아이돌 팬덤 → 정보의 즉시성 ​ 틱톡 → 숏폼 영상 → 간편함 → Z세대 ​ 콘텐츠 형태에 따른 분류 · 영상 : 유튜브 / 틱톡 · 영상+이미지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 이미지+텍스트 : 네이버포스트 / 네이버블로그 · 텍스트 : 브런치 / 트위터 콘텐츠 소비형태에 따른 분류 · 팔로워 : 페이스북 / 카카오플친...

    콘마노트(2025-02-20 22:28:00)

  • [카드뉴스] 팬덤을 이끄는 브랜드의 법칙_혁신기업이 일하는 법 | [ 콘텐츠 마케팅 스쿨 스터디 노트 - 17. 콘텐츠 기획 & 온드 미디어 운영 ]

    커머스형, 카드뉴스형, 스토리, 릴스 유형으로 콘텐츠가 존재함 ​ 인스타그램 성공 공식 프로필 방문 빈도 높이기 - 팔로워 대비 프로필 방문수가 높으면 계정의...3. 페이스북 - 페이스북 사용량 및 체류시간 감소 - 개인계정 콘텐츠 노출량 증가 - 기업계정 콘텐츠 노출량 감소 -> 소비자 반응을 일으킬 수 있는 콘텐츠...

    SENNA'S LIFE(2024-11-03 21:38:00)

  • [카드뉴스] 팬덤을 이끄는 브랜드의 법칙_혁신기업이 일하는 법 | 제로베이스 콘텐츠 마케팅 스쿨 - 1주차 스터디노트[콘텐츠 기획&온드 미디어 운영]

    스토리: 카드뉴스형태를 많이 사용 │ 짧은 동영상을 활용하여 브랜드소개나 제품소개 ​ Q) 인스타그램 성공공식! A) 팔로워의 프로필 방문수를 높이기 │ 적절한 해시태그 선정 │ 하루 최대 3개의 포스팅만 사용하기 │ 인사이트활용 동영상활용(스토리와 릴스를 활용한 돋보기 상단노출) │ 스토리활용(하이라이트보관...

    ho) Diary(2024-11-05 19:42:00)

  • [카드뉴스] 팬덤을 이끄는 브랜드의 법칙_혁신기업이 일하는 법 | 2025-02-11 나의 강점혁명

    함께 일하는 것을 선호함. 2. 개발자(Developer) 타인의 성장 가능성을 발견하는 능력이 뛰어남. 사람들에게 도전할 기회를 주고, 그들의 발전을 돕는 과정에서 기쁨을 느낌. 사소한 변화도 긍정적으로 평가하며, 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함. 3. 학습자(Learner) 배우는 과정을 즐기며, 새로운 정보를 습득하는 것...

    약사엄마의 일하며 육아하며 성장하는 공간(2025-02-11 05:54:00)

  • [카드뉴스] 팬덤을 이끄는 브랜드의 법칙_혁신기업이 일하는 법 | 콘텐츠 마케팅 스쿨 스터디노트-09 콘텐츠 기획&온드 미디어 운영&15 상세페이지 기획

    아이돌 팬덤 / 정보의 즉시성 -브랜드의 타겟이 10대나 아이돌이면 필수적이로 마케팅 진행해야함 ​ 틱톡 -숏폼영상 / 간편함 / Z세대 -10대나 아이돌이 타깃일...채널 맞춤형은 모든 장점을 살릴 수있지만 리소스가 많이 들어 대부분 기업에서는 지양 -미러링 원소스 멀티유즈의 형태 : 영상이나 리소스를 재활용 하는...

    도파밈친자(2024-04-05 01:05:00)

  • [카드뉴스] 팬덤을 이끄는 브랜드의 법칙_혁신기업이 일하는 법 | 02. 콘텐츠 기획 & 온드 미디어 운영-1

    아이돌 팬덤 03. 정보의 즉시성 틱톡 01. 숏폼 영상 02. 간편함 03. Z세대 ​ 04. 유통 채널 분류와 유통 방법 1) 콘텐츠 형태에 따른 분류 영상 콘텐츠: 유튜브...수 있어, 가장 이상적인 방법으로 여겨짐 -리소스가 많이 들어 대부분 기업에서는 지양 ​ 02. 미러링 -원소스 멀티 유즈 형태 -메인 채널을 정해 놓고 그...

    jasminesoo_j(2024-06-02 18:21:00)

일별 방문 통계

월별 방문 통계

날씨

리뷰 (0)

등록된 리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