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 팬덤을 만드는 마케팅 법칙 - 경험 마케팅 지도 이미지

[카드뉴스] 팬덤을 만드는 마케팅 법칙 - 경험 마케팅 35명이 열람하였으며, 0개의 리뷰가 있습니다.

강좌명
[카드뉴스] 팬덤을 만드는 마케팅 법칙 - 경험 마케팅
강사명
책 읽어주는 남자
교육시작일자
2024-01-01
교육종료일자
2024-12-31
강좌내용
인문
교육대상구분
누구나
교육방법구분
온라인
교육장소
온라인
강좌정원수
1,000
수강료
0
교육장도로명주소
인천광역시 남동구 인주대로 585 12층
운영기관명
인천인재평생교육진흥원
운영기관전화번호
032-722-7200
접수방법구분
온라인
홈페이지주소
https://incheon.hunet.co.kr/
직업능력개발훈련비지원강좌여부
아니오
학점은행제평가(학점)인정여부
아니오
평생학습계좌제평가인정여부
아니오
데이터기준일자
2024-07-31
제공기관코드
6,280,000
제공기관명
인천광역시

주변 평생 교육시설

학교형태

광주광역시 서구 칠성로 131 , 3층 (쌍촌동)

'[카드뉴스] 팬덤을 만드는 마케팅 법칙 - 경험 마케팅'에서 0km

바로가기

원격대학형태

광주광역시 북구 서양로 64 (2층)

'[카드뉴스] 팬덤을 만드는 마케팅 법칙 - 경험 마케팅'에서 0km

바로가기

지식인력개발형태

충청남도 청양군 대치면 한티고개길57

'[카드뉴스] 팬덤을 만드는 마케팅 법칙 - 경험 마케팅'에서 0km

바로가기

시민사회단체부설

충청남도 보령시 화산큰길 27-19(화산동)

'[카드뉴스] 팬덤을 만드는 마케팅 법칙 - 경험 마케팅'에서 0km

바로가기

사업장부설

충청남도 보령시 한내로 87(동대동)

'[카드뉴스] 팬덤을 만드는 마케팅 법칙 - 경험 마케팅'에서 0km

바로가기

원격평생교육시설

서울특별시 강동구 천호대로 1139, 11층 알1166호(길동,강동그린타워)

'[카드뉴스] 팬덤을 만드는 마케팅 법칙 - 경험 마케팅'에서 13170.78km

바로가기

언론기관부설

충청남도 보령시 지장골길 52-5, 2층(죽정동)

'[카드뉴스] 팬덤을 만드는 마케팅 법칙 - 경험 마케팅'에서 13198.65km

바로가기

장애인

인천광역시 남동구 구월로 243

'[카드뉴스] 팬덤을 만드는 마케팅 법칙 - 경험 마케팅'에서 13316.22km

바로가기

학교부설

인천광역시 중구 월미로 338

'[카드뉴스] 팬덤을 만드는 마케팅 법칙 - 경험 마케팅'에서 13357.48km

바로가기

주변 대학 전문대

남부대학교 산업정책대학원

광주광역시 광산구 첨단중앙로 23 (월계동, 남부대학교)

'[카드뉴스] 팬덤을 만드는 마케팅 법칙 - 경험 마케팅'에서 0km

바로가기

남부대학교 보건복지대학원

광주광역시 광산구 첨단중앙로 23 (월계동, 남부대학교)

'[카드뉴스] 팬덤을 만드는 마케팅 법칙 - 경험 마케팅'에서 0km

바로가기

인천가톨릭대학교 대학원

인천광역시 강화군 양도면 고려왕릉로 53-1 (도장리, 인천가톨릭대학교)

'[카드뉴스] 팬덤을 만드는 마케팅 법칙 - 경험 마케팅'에서 13127.41km

바로가기

인천가톨릭대학교

인천광역시 강화군 양도면 고려왕릉로 53-1 (도장리, 인천가톨릭대학교)

'[카드뉴스] 팬덤을 만드는 마케팅 법칙 - 경험 마케팅'에서 13127.41km

바로가기

김포대학교

경기도 김포시 월곶면 김포대학로 97 (포내리, 김포대학교)

'[카드뉴스] 팬덤을 만드는 마케팅 법칙 - 경험 마케팅'에서 13131.85km

바로가기

웅지세무대학교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웅지로144번길 73 (금승리, 웅지세무대학)

'[카드뉴스] 팬덤을 만드는 마케팅 법칙 - 경험 마케팅'에서 13142.83km

바로가기

중앙승가대학교

경기도 김포시 승가로 147 (풍무동, 중앙승가대학)

'[카드뉴스] 팬덤을 만드는 마케팅 법칙 - 경험 마케팅'에서 13150.15km

바로가기

중앙승가대학교 대학원

경기도 김포시 승가로 147 (풍무동, 중앙승가대학)

'[카드뉴스] 팬덤을 만드는 마케팅 법칙 - 경험 마케팅'에서 13150.15km

바로가기

인천재능대학교

인천광역시 동구 재능로 178 (송림동, 재능대학)

'[카드뉴스] 팬덤을 만드는 마케팅 법칙 - 경험 마케팅'에서 13151.81km

바로가기

인천전문대학

인천광역시 남구 석정로 165 (도화동, 인천대학교 제물포캠퍼스)

'[카드뉴스] 팬덤을 만드는 마케팅 법칙 - 경험 마케팅'에서 13152km

바로가기

인하공업전문대학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인하로 100 (용현동, 인하대,인하공전,정석항공고)

'[카드뉴스] 팬덤을 만드는 마케팅 법칙 - 경험 마케팅'에서 13152.98km

바로가기

인하대학교 경영대학원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인하로 100(용현동)

'[카드뉴스] 팬덤을 만드는 마케팅 법칙 - 경험 마케팅'에서 13152.98km

바로가기

주변 도서관

충청남도교육청 충청남도공주교육지원청 공주도서관

충청남도 공주시 영명학당2길 24-5

'[카드뉴스] 팬덤을 만드는 마케팅 법칙 - 경험 마케팅'에서 0km

바로가기

늘샘드리공립작은도서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도영로7길 10

'[카드뉴스] 팬덤을 만드는 마케팅 법칙 - 경험 마케팅'에서 0km

바로가기

고창군립성호도서관

전북특별자치도 고창군 고창읍 모양성로 50

'[카드뉴스] 팬덤을 만드는 마케팅 법칙 - 경험 마케팅'에서 0km

바로가기

한우리어린이도서관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주안서로53번길 22

'[카드뉴스] 팬덤을 만드는 마케팅 법칙 - 경험 마케팅'에서 0km

바로가기

모퉁이작은도서관(은평뉴타운 상림마을 14단지 마을문고)

진관4로 48-51 730동 1층(1지구)

'[카드뉴스] 팬덤을 만드는 마케팅 법칙 - 경험 마케팅'에서 0km

바로가기

물빛마을작은도서관

은평터널로 48 은평종합사회복지관 4층(수색동)

'[카드뉴스] 팬덤을 만드는 마케팅 법칙 - 경험 마케팅'에서 0km

바로가기

당진시립합덕도서관

충청남도 당진시 합덕읍 면천로 1578-1

'[카드뉴스] 팬덤을 만드는 마케팅 법칙 - 경험 마케팅'에서 0km

바로가기

은평뉴타운 상림마을 제7단지 문고(푸른꿈)

진관4로 100 608동 1층(1지구)

'[카드뉴스] 팬덤을 만드는 마케팅 법칙 - 경험 마케팅'에서 0km

바로가기

큰꿈(을 키우는 작은)도서관

진관2로 57-37 244동 1층(2지구)

'[카드뉴스] 팬덤을 만드는 마케팅 법칙 - 경험 마케팅'에서 0km

바로가기

경북북도교육청예천도서관

경상북도 예천군 예천읍 시장로 134 보배빌딩 5층

'[카드뉴스] 팬덤을 만드는 마케팅 법칙 - 경험 마케팅'에서 0km

바로가기

지리산(군부대) 새마을작은도서관

경상남도 함양군 함양읍 용평리478-3 군부대

'[카드뉴스] 팬덤을 만드는 마케팅 법칙 - 경험 마케팅'에서 0km

바로가기

휴(休)Book사랑방작은도서관

울산광역시 동구 등대4길 25

'[카드뉴스] 팬덤을 만드는 마케팅 법칙 - 경험 마케팅'에서 0km

바로가기

주변 미술관 박물관

강화역사박물관

인천광역시 강화군 하점면 부근리 350번지 4호

'[카드뉴스] 팬덤을 만드는 마케팅 법칙 - 경험 마케팅'에서 13120.79km

바로가기

전원미술관

인천광역시 강화군 송해면 솔정리 502번지 2호

'[카드뉴스] 팬덤을 만드는 마케팅 법칙 - 경험 마케팅'에서 13122.97km

바로가기

더리미미술관

인천광역시 강화군 선원면 신정리 421번지 5호

'[카드뉴스] 팬덤을 만드는 마케팅 법칙 - 경험 마케팅'에서 13128.93km

바로가기

옥토끼우주센터

인천광역시 강화군 불은면 두운리 1026번지

'[카드뉴스] 팬덤을 만드는 마케팅 법칙 - 경험 마케팅'에서 13129.56km

바로가기

김포 다도박물관

경기도 김포시 월곶면 개곡리 832

'[카드뉴스] 팬덤을 만드는 마케팅 법칙 - 경험 마케팅'에서 13133.67km

바로가기

해든뮤지움

인천광역시 강화군 길상면 장흥리 211번지

'[카드뉴스] 팬덤을 만드는 마케팅 법칙 - 경험 마케팅'에서 13134.21km

바로가기

인천공항박물관

인천광역시 중구 운서동 2840번지 0호

'[카드뉴스] 팬덤을 만드는 마케팅 법칙 - 경험 마케팅'에서 13134.77km

바로가기

덕포진교육박물관

경기도 김포시 대곶면 신안리 232-1 1동 1호

'[카드뉴스] 팬덤을 만드는 마케팅 법칙 - 경험 마케팅'에서 13134.81km

바로가기

외할머니의 부엌

경기도 김포시 대곶면 신안리 222

'[카드뉴스] 팬덤을 만드는 마케팅 법칙 - 경험 마케팅'에서 13134.86km

바로가기

한국근현대사박물관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법흥리 1652-10

'[카드뉴스] 팬덤을 만드는 마케팅 법칙 - 경험 마케팅'에서 13140.87km

바로가기

화폐박물관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법흥리 1652-53

'[카드뉴스] 팬덤을 만드는 마케팅 법칙 - 경험 마케팅'에서 13141.05km

바로가기

불루메미술관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법흥리 1652-140

'[카드뉴스] 팬덤을 만드는 마케팅 법칙 - 경험 마케팅'에서 13141.06km

바로가기

주변 박물관 미술관

강화자연사박물관

인천광역시 강화군 하점면 강화대로 994-33

'[카드뉴스] 팬덤을 만드는 마케팅 법칙 - 경험 마케팅'에서 13120.79km

바로가기

강화역사박물관

인천광역시 강화군 하점면 강화대로 994-19

'[카드뉴스] 팬덤을 만드는 마케팅 법칙 - 경험 마케팅'에서 13120.88km

바로가기

전원미술관

인천광역시 강화군 송해면 강화대로766번길 27

'[카드뉴스] 팬덤을 만드는 마케팅 법칙 - 경험 마케팅'에서 13123.05km

바로가기

더리미미술관

인천광역시 강화군 선원면 선원사지로51번길 14

'[카드뉴스] 팬덤을 만드는 마케팅 법칙 - 경험 마케팅'에서 13129.03km

바로가기

강화전쟁박물관

인천광역시 강화군 강화읍 해안동로1366번길 18

'[카드뉴스] 팬덤을 만드는 마케팅 법칙 - 경험 마케팅'에서 13129.18km

바로가기

옥토끼우주센터

인천광역시 강화군 불은면 강화동로 403

'[카드뉴스] 팬덤을 만드는 마케팅 법칙 - 경험 마케팅'에서 13129.6km

바로가기

다도박물관

경기도 김포시 월곶면 애기봉로275번길 187-51

'[카드뉴스] 팬덤을 만드는 마케팅 법칙 - 경험 마케팅'에서 13133.66km

바로가기

김포 다도박물관

경기도 김포시 월곶면 개곡리 832

'[카드뉴스] 팬덤을 만드는 마케팅 법칙 - 경험 마케팅'에서 13133.67km

바로가기

김포다도박물관

경기도 김포시 월곶면 애기봉로275번길 187-49

'[카드뉴스] 팬덤을 만드는 마케팅 법칙 - 경험 마케팅'에서 13133.68km

바로가기

해든뮤지움

인천광역시 강화군 길상면 장흥로101번길 44

'[카드뉴스] 팬덤을 만드는 마케팅 법칙 - 경험 마케팅'에서 13134.17km

바로가기

덕포진교육박물관

경기도 김포시 대곶면 덕포진로103번길 90

'[카드뉴스] 팬덤을 만드는 마케팅 법칙 - 경험 마케팅'에서 13134.81km

바로가기

덕포진 교육박물관

경기도 김포시 대곶면 신안리 232-1

'[카드뉴스] 팬덤을 만드는 마케팅 법칙 - 경험 마케팅'에서 13134.81km

바로가기

블로그 리뷰

  • [카드뉴스] 팬덤을 만드는 마케팅 법칙 - 경험 마케팅 | 부산변호사 마케팅, 매출이 늘지 않는다면 꼭 보세요.

    7가지의 법칙] 변호사 상담 전환율 높이는 방법|7가지 단계가 중요합니다. [의뢰인을 부르는 콘텐츠의 핵심 조건 완벽정리] 변호사 콘텐츠 마케팅|의뢰인을 부르는 콘텐츠의 조건[성공한 변호사의 개업 가이드 7가지] 변호사개업가이드|성공한 개업 변호사의 7가 ablworker.tistory.com 안녕하세요. 변호사님만을...

    에이블워커(주)(2025-05-21 16:18:14)

  • [카드뉴스] 팬덤을 만드는 마케팅 법칙 - 경험 마케팅 | 성공적인 책브랜드마케팅 사례 베스트셀러를 만든 실전 전략

    이미지, 카드뉴스 등 빠르게 소비되는 디지털 콘텐츠를 말합니다. ​ 특히 인스타그램 릴스, 틱톡, 유튜브 쇼츠 등에서 책의 핵심 메시지, 저자 인터뷰, 제작 비하인드 등을 감각적으로 전달하면 젊은 세대와의 접점이 폭발적으로 확대됩니다. ​ 책의 대표 문장, 감동 포인트를 영상/이미지로 재구성 저자와의 1문 1답, 책...

    누구나 책, 일상의 작가 책으로 소통하기(2025-04-30 11:19:00)

  • [카드뉴스] 팬덤을 만드는 마케팅 법칙 - 경험 마케팅 | 🙋‍♀️ 마케팅 초보자의 첫 실전 체험기! 굿네이버스 '굿네컴퍼니' 대외활동 후기

    챌린지, 팬덤 마케팅, 감성 영상까지… 기부조차도 하나의 ‘경험 콘텐츠’처럼 느껴지게 만드는 전략들이 눈에 띄었어요. ‘내가 하는 작은 기부가 실제 어떤...구상해보는 과제였어요. 처음엔 막막했는데, 조사 과정을 통해 비영리 마케팅이 얼마나 전략적일 수 있는지 체감하게 됐습니다. ​ 저는 굿네이버스의 ‘소녀...

    실낙원(2025-05-24 15:54:00)

  • [카드뉴스] 팬덤을 만드는 마케팅 법칙 - 경험 마케팅 | [와이낫] 요즘 스포츠 연계 커머스의 머니볼 마케팅, 그리고 물류 고충들

    공중파 뉴스를 탈 정도였습니다. 위와 같은 마케팅 사례가 급속도로 늘어날 수 있는 배경에는 역시 프로 스포츠 리그 팬이 급격히 증가했다는 점이 주요합니다...강해진다는 게 모 구단 관계자의 설명인데요. 그럼 스포츠 콜라보 상품 기획 및 판매 경험이 있는 업계 관계자들은 관련 시장의 인기와 전망, 그리고 악성...

    AI도 모르는 유통물류 이야기(2025-05-22 09:34:14)

  • [카드뉴스] 팬덤을 만드는 마케팅 법칙 - 경험 마케팅 | [공지] 월 99만원, 대기업 출신 전문가가 직접 관리하는 브랜딩·마케팅 팀장 서비스 – 더브랜딩 소개

    사용 후기, 브랜디드 콘텐츠를 기획합니다. 단순 체험단이 아니라, 브랜드의 이미지를 지킬 수 있는 방향으로 협찬 가이드를 세팅하고 관리합니다. 예를 들어...가치를 상승시키는 방식으로 접근합니다. ​ ​ 6. 콘텐츠 마케팅 (블로그, 카드뉴스, 쇼츠 영상 기획)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서는 지속적인 콘텐츠 생산이 필요...

    브랜딩 전문가의 브랜드 마케팅 전략 노트(2025-05-12 09:09:00)

  • [카드뉴스] 팬덤을 만드는 마케팅 법칙 - 경험 마케팅 | [콘텐츠 마케팅 스터디 노트] - 콘텐츠 기획 & 온드 미디어 운영(1)

    적합도, 경험 정보, 정보의 충실성, 문서의 의도, 상대적인 어뷰징 척도, 독창성, 적시성 → C-Rank ㄴ내용 : 생산되는 정보의 품질에 대한 판단 ㄴ맥락 : 주제...빠르게 확산하고 입소문을 내는데 좋음) → 제2의 전성기 → 아이돌 팬덤 → 정보의 즉시성 ​ 틱톡 → 숏폼 영상 → 간편함 → Z세대 ​ 콘텐츠 형태에 따른...

    콘마노트(2025-02-20 22:28:00)

  • [카드뉴스] 팬덤을 만드는 마케팅 법칙 - 경험 마케팅 | [한경닷컴 27일차] TIL(250703) - 미디어별 디지털 콘텐츠 기획(배너 광고, 인스타)

    이미지 카드뉴스 스타일을 방해하지 않으면서 클릭을 방해하지 않음 X ​ ★ 카카오 모먼트: 신제품 목적 비즈보드: 브랜드 인지도 ​ ★ 카카오 비즈보드 배너광고 사례 ★ ​ GA(구글 애너리틱스) 광고 광고 단가 비용은 꽤 저렴하다!!! 하지만 전환이 약간 쉽게 일어나지는 않는다. ★ 핵심: 타겟 설정 ★ 인구 통계 타겟팅...

    confidence man(2025-07-03 17:58:00)

  • [카드뉴스] 팬덤을 만드는 마케팅 법칙 - 경험 마케팅 | 콘텐츠 마케팅 스쿨 스터디 노트-07 (1)

    아이돌 팬덤 정보의 즉시성 ​ ⑦ 틱톡 숏폼 영상 간편함 Z세대 ​ [2. 유통채널 분류와 유통 방법] ​ <디지털 콘텐츠 유통 채널의 종류 4> ① 콘텐츠 형태에 따른 분류 영상 콘텐츠 => 유튜브 / 틱톡 영상 + 이미지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이미지 + 텍스트 => 네이버 포스트 / 네이버 블로그 텍스트 => 브런치 / X...

    데굴데굴 굴러가는 또동의 하루(2025-03-21 01:16:00)

  • [카드뉴스] 팬덤을 만드는 마케팅 법칙 - 경험 마케팅 | 스토리와 마케팅이 연결되는 시대, 창작의 경계를 넘다 - 라이선싱 콘 2025, 콘텐츠 IP의 미래를 넓히다

    이야기와 경험을 구매합니다. 기능보다 ‘의미’, 가격보다 ‘공감’이 구매 결정에 영향을 미칩니다. 🔍 “브랜드가 소비자에게 말을 거는 것이 아니라, 소비자의 이야기에 브랜드가 들어가는 것” – 이것이 스토리 마케팅의 본질입니다. 🎯 1. 스토리 마케팅 핵심 5단계 단계전략 포인트 예시 ① 주인공 설정 고객...

    데일리코리아(2025-07-03 11:58:50)

  • [카드뉴스] 팬덤을 만드는 마케팅 법칙 - 경험 마케팅 | MZ세대는 왜 초록색 커피카트에 열광할까?

    참여 마케팅 캠페인 등 다양한 측면을 실제 사례와 자료에 근거해 알아보겠습니다. 혹시 글을 읽는 동안 “에이, 겨우 커피 파는 데 그렇게 대단해?”라는 생각...만들어냈는지 볼게요. 블랭크 스트리트의 충성 고객 전략은 흔한 스탬프 적립 카드 수준이 아니에요. 2022년에 도입된 ‘Blank Street Regulars’라는...

    알렉(2025-07-17 18:00:12)

일별 방문 통계

월별 방문 통계

날씨

리뷰 (0)

등록된 리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