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1~2(2018~17년생)][방과후학교]창의수학 보드게임 지도 이미지

[초1~2(2018~17년생)][방과후학교]창의수학 보드게임 15명이 열람하였으며, 0개의 리뷰가 있습니다.

강좌명
[초1~2(2018~17년생)][방과후학교]창의수학 보드게임
강사명
백승란
교육시작일자
2025-04-04
교육종료일자
2025-06-13
교육시작시각
16:00
교육종료시각
18:00
강좌내용
보드게임을 활용하여 두뇌 활성화를 시켜주며 수학의 개념을 보다 친근하게 접근하여 자연스럽게 알고, 수학적 사고와 즐거움을 알게 하는 프로그램
교육대상구분
초등 1~2학년
교육방법구분
오프라인
운영요일
교육장소
여름강의실
강좌정원수
16
수강료
0
교육장도로명주소
인천광역시 부평구 신트리로 21 (부평동, 북구도서관)
운영기관명
인천광역시교육청북구도서관
운영기관전화번호
032-363-5000
접수시작일자
2025-03-17
접수종료일자
2025-03-31
접수방법구분
온라인
선정방법구분
선착순
홈페이지주소
http://lib.ice.go.kr/bukgu/index.do
직업능력개발훈련비지원강좌여부
아니오
학점은행제평가(학점)인정여부
아니오
평생학습계좌제평가인정여부
아니오
데이터기준일자
2025-06-20
제공기관코드
7,310,237
제공기관명
인천광역시교육청 인천광역시북구도서관

블로그 리뷰

  • [초1~2(2018~17년생)][방과후학교]창의수학 보드게임 | 초등 2학년 영재아이?의 사교육 현황과 교육비(세종시 학원정보)

    검사 후기(상위 0.1%) 현재 저희 아이는 7세에요. 3월 말에 K-WISC-V(아동 웩슬러 지능검사 5판)으로 검사를 했고 일주일 ... blog.naver.com ​ 오늘 글을 쓰는...여름이 되자마자 미술학원 1개와 사고력수학학원을 정리했어요. 또한 한시적으로 방과후학교 강사비를 지원해준다고 해서 사교육비가 약 41만원으로...

    제꿈은(제주도에서 꿈꾸는 은퇴 생활)(2024-03-31 09:36:00)

  • [초1~2(2018~17년생)][방과후학교]창의수학 보드게임 | 매쓰타임 창의교육 프로그램 소개합니다.- 워크북 샘플 신청 받습니다.

    1,2권과 병행해 교육과 조형놀이를 진행한다면 더욱 효과적인 교육이 될 수 있답니다. 환타지세트에 대한 정보는...매쓰타임 가맹점을 모집합니다. 창의력 교구를 활용한 학원, 공부방을 운영하시는 분 방과 후 선생님 홈스쿨링 진행하시면서 아동의 친구들도 함께 교육하시는 분 추가 프로그램 구성이 필요하시다면...

    m.t.b(2017-12-06 19:15:00)

  • [초1~2(2018~17년생)][방과후학교]창의수학 보드게임 | 커밍스쿨 창의엔가베 2단계로 또다시 엄마표 가베 1년을 시작해요.

    되었어요. 2018년도 루이와 즐겁게 엄마표 가베 즐겁게 즐겨볼게요~~ 커밍스쿨 창의엔가베 2단계 1가베 스타트~~~ 오감놀이~~ 1가베를 가지고 오감 즉 귀 손 눈 코 입으로 느껴봐요~~ 첫번째 루이 귀로 어떤소리가 들리니? 루이 1가베를 귀에 대고는 하는말~~ " 영소리가 들려요." 엥? 무슨소리인지 못 알아듣는 저...

    에반루카스와 알콩달콩(2018-01-21 21:26:00)

  • [초1~2(2018~17년생)][방과후학교]창의수학 보드게임 | SETEC 초등교육박람회 후기

    교육 관련한 다양한 교구와 프로그램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주로 학부모나 방과후강사를 대상으로 체험, 이벤트 등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방문학습지나 관련...VR도서 Hello VR> <ijini로봇을 활용한 IoT시스템> 사진을 적지만, 가장 많았던 것은 학교교과 관련 교구와 프로그램들입니다. 수학, 영어가 많았지만 과학...

    코딩이 재미있는 시간, 코딩타임(2018-07-27 14:00:00)

  • [초1~2(2018~17년생)][방과후학교]창의수학 보드게임 | AI 창의융합 2주차 스크래치

    과학창의재단 심사위원 알로이시오기지 소장 ​ 1차 산업혁명 1784 수력 및 증기기관 통한 기계 생산 설비 공교육 시작 : 3R 읽기 쓰기 샘하기 학교- 근로자가 갖어야 할 소양을 가르치는 곳 2차 산업혁명 1870 노동분업, 전기, 대량 생산 야근의 시대 시작 3차 산업혁명 1969 전자, IT, 산업, 자동화 생산 1992년을 기준...

    나의 아이에게 남기는 삶과 앎(2023-05-14 22:02:00)

  • [초1~2(2018~17년생)][방과후학교]창의수학 보드게임 | 학교생활기록부 기재 예시 자료-동아리활동 특기사항

    이용한 보드게임을 부원들과 함께 제작하고 동아리 발표회(2016.12.23.) 활동에서 학생들에게 게임 방식을 안내함. 2018 평창동계올림픽 유치의 타당성에 대한 토론에서 리우올림픽의 사례를 근거로 제시하며 올림픽 이후에도 주요 시설을 효율적으로 활용하기 위한 방안을 마련해야 한다는 주장을 펼치며 토론에 적극적...

    정씨블로그(2018-10-22 01:05:00)

  • [초1~2(2018~17년생)][방과후학교]창의수학 보드게임 | 동아리활동사례

    선행#수학전문학원 학생부 기록 Know-How : 창의적 체험활동 - 동아리활동 사례 1. ①(애니메이션그리기반)(○○시간) 웹툰 작가를 꿈꾸는 상상력과 표현력이 우수한 학생으로, ②‘미래자동차 디자인하기’에서 첨단 기술이 적용된 자동차를 상상하며 핸들과 사이드미러를 없애고, 탑승인원에 따라 형태가 변하는...

    일타교육연합 지대로수학 수학으로명문대보내기(2018-11-04 22:3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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