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평생 학습 강좌 지도 정보
공공데이터포털 '전국평생학습강좌표준데이터', 카카오 '로그인, 지도, 블로그, 검색(이미지)', 네이버 '블로그, 검색(이미지)', Google 로그인 이용하여 개발되었습니다
버전 : 6 / 2025-01-11 18:13:27
SNS, 동영상)과 퍼포먼스용 채널(검색, 리타게팅)을 병행 예산을 ‘브랜딩 40%, 퍼포먼스 60%’ 식으로 구분 • 주기적 데이터 분석 : 장기 지표(인지도, 브랜드 검색량)와 단기 지표(전환, 매출)를 동시에 추적 결과에 따라 예산,채널을 유연 조정 → 이처럼 장기적 브랜드 가치와 단기 매출 효율을 동시에 고려하고...
journal2277 님의 블로그(2025-04-21 08:52:52)
영상편집, 마케팅 등 실생활이나 취업·이직에 직접 연계되는 과정들이 정말 많아요. 또한 직무별로 분류된 커리큘럼 덕분에 자신의 커리어 방향에 맞게 과정 선택이 쉬워졌어요. 🙌 📘 인기 훈련 과정 TOP5 분야 훈련 과정 비고 IT/개발 프론트엔드, 백엔드, AI, 데이터 분석 비전공자도 OK 디자인 포토샵, 일러스트, UI...
베오베오(2025-04-04 10:36:24)
및 동영상 광고 (인지도 확장) → 광범위한 노출 SAsearch add : 구글, 네이버 키워드 광고 등 (주로 구매 의도가 있는 타겟을 직접 공략) → 좁혀진 타겟팅 노출 SNS 광고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틱톡, 링크드인 등 (브랜딩/바이럴/커뮤니티 형성) 이메일/CRM : 기존 고객 대상 리텐션(재구매) 강화 인플루언서...
mamaml님의블로그(2025-05-23 13:02:00)
배너, 동영상 광고. 타게팅이 안되는건 아니지만 SA보단 광범위한 노출이 됨. 인지도를 확장시킬 때 사용 (온라인 스포츠 신문. 타게팅이 되어는 있지만, 좁혀진 타게팅은 아님) - SA: 검색 광고. 주로 구매 의도가 있는 타겟을 직접 공략. 2. SNS 광고 피드 광고, 릴스 광고, 스토리 광고 활용 3. 이메일 / CRM 내가...
제이더블유(2025-03-21 22:47:00)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지금 젊다 다음 기수 모집 중이니까요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립니다. (이거 보고 들어오면 좋겠다.) 포스트 마지막 부분...사냥꾼 전승엽 명사님 오전 10시 카메라 대여점에서 만난 두 명의 제작본부 영상팀은 카메라를 대여합니다. 오전 10시 30분 대여한 카메라를 들고...
덕질 가득히 우아해(2025-02-26 22:12:00)
및 동영상 광고로 주로 인지도 확장에 사용 • SA: 구글, 네이버 키워드 광고 등으로 주로 구매 의도가 있는 타겟을 직접 공략 2. SNS 광고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틱톡, 링크드인, 블라인드 등 • 피드 광고, 릴스 광고, 스토리 광고 등 다양한 형태로 제공 3. 이메일/CRM • 기존 고객 대상 리텐션(재구매) 강화...
생각하고💭 배우고👩🏫 기록하고✏️(2025-03-19 10:27:19)
그리고 단기로 여기저기 가기도 하고 조만간 마케팅 부업도 시작할 것 같다.. 일정만 놓고 보면 너무 바쁜데 기분은 꽤 여유롭다. 내가 내 시간을 꽉 잡고 통제하고 있기에, 그래서 스스로 연민에 빠지지 않는다. ✔︎ 요리 모임 서포트 갔다가 테이블 하나가 무너져 내렸다. 굉음이 났는데, 나는 큰소리를 무서워한다...
박새벽달(2025-03-04 00:54:00)
및 동영상 광고/인지도 확장) / SA(구글, 네이버 키워드광고 등 /주로 구매의도 있는 타겟 직접공략) ② SNS광고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틱톡, 링크드인 등 (브랜딩/바이럴/커뮤니티 형성) ③ 이메일/CRM : 기존 고객 대상, 리텐션(재구매)강화 / CRM(리텐션을 유도할 때 쓰는 매체) ④ 인플루언서/제휴 : 유명인 및...
내 맘대로 블로그(2025-04-21 00:25:00)
및 동영상 광고(인지도 확장)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틱톡, 링크드인 등 기존 고객 대상 리텐션(재구매) 강화 유명인 및 파워 블로거 협업, 다른 브랜드와의 콜라보 SA : 구글, 네이버 키워드 광고 등(주로 구매 의도가 있는 타겟을 직접 공략) (브랜딩/바이럴/커뮤니티 형성) - - 05. 목표 설정의 중요성 목표 설정이...
두두의 취미로그(2025-03-18 13:22:00)
학기 12주 이상 12학점 전공 선택 최대 6학점 잔여 학점 일반 선택 16주 이상 16학점 전공 선택 최대 6학점 잔여 학점 일반 선택 계절 학기 4주 이상 3학점 일반 선택만 가능 8주 이상 6학점 일반 선택만 가능 (3학점 or 6학점 선택 가능) 정규 학기는 16주 이상 기준으로 최대 전선 6학점 + 일선 6학점 전환 가능 계절...
햅미의 일상(2024-07-02 12:58:00)
등록된 리뷰가 없습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