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평생 학습 강좌 지도 정보
공공데이터포털 '전국평생학습강좌표준데이터', 카카오 '로그인, 지도, 블로그, 검색(이미지)', 네이버 '블로그, 검색(이미지)', Google 로그인 이용하여 개발되었습니다
버전 : 6 / 2025-01-11 18:13:27
학교형태
광주광역시 서구 칠성로 131 , 3층 (쌍촌동)
'[학점은행제] 음악미학Ⅰ'에서 0km
바로가기
원격대학형태
광주광역시 북구 서양로 64 (2층)
'[학점은행제] 음악미학Ⅰ'에서 0km
바로가기
지식인력개발형태
충청남도 청양군 대치면 한티고개길57
'[학점은행제] 음악미학Ⅰ'에서 0km
바로가기
시민사회단체부설
충청남도 보령시 화산큰길 27-19(화산동)
'[학점은행제] 음악미학Ⅰ'에서 0km
바로가기
사업장부설
충청남도 보령시 한내로 87(동대동)
'[학점은행제] 음악미학Ⅰ'에서 0km
바로가기
원격평생교육시설
서울특별시 강동구 천호대로 1139, 11층 알1166호(길동,강동그린타워)
'[학점은행제] 음악미학Ⅰ'에서 13170.78km
바로가기
언론기관부설
충청남도 보령시 지장골길 52-5, 2층(죽정동)
'[학점은행제] 음악미학Ⅰ'에서 13198.65km
바로가기
장애인
인천광역시 남동구 구월로 243
'[학점은행제] 음악미학Ⅰ'에서 13316.22km
바로가기
학교부설
인천광역시 중구 월미로 338
'[학점은행제] 음악미학Ⅰ'에서 13357.48km
바로가기
남부대학교 산업정책대학원
광주광역시 광산구 첨단중앙로 23 (월계동, 남부대학교)
'[학점은행제] 음악미학Ⅰ'에서 0km
바로가기
남부대학교 보건복지대학원
광주광역시 광산구 첨단중앙로 23 (월계동, 남부대학교)
'[학점은행제] 음악미학Ⅰ'에서 0km
바로가기
인천가톨릭대학교 대학원
인천광역시 강화군 양도면 고려왕릉로 53-1 (도장리, 인천가톨릭대학교)
'[학점은행제] 음악미학Ⅰ'에서 13127.41km
바로가기
인천가톨릭대학교
인천광역시 강화군 양도면 고려왕릉로 53-1 (도장리, 인천가톨릭대학교)
'[학점은행제] 음악미학Ⅰ'에서 13127.41km
바로가기
김포대학교
경기도 김포시 월곶면 김포대학로 97 (포내리, 김포대학교)
'[학점은행제] 음악미학Ⅰ'에서 13131.85km
바로가기
웅지세무대학교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웅지로144번길 73 (금승리, 웅지세무대학)
'[학점은행제] 음악미학Ⅰ'에서 13142.83km
바로가기
중앙승가대학교
경기도 김포시 승가로 147 (풍무동, 중앙승가대학)
'[학점은행제] 음악미학Ⅰ'에서 13150.15km
바로가기
중앙승가대학교 대학원
경기도 김포시 승가로 147 (풍무동, 중앙승가대학)
'[학점은행제] 음악미학Ⅰ'에서 13150.15km
바로가기
인천재능대학교
인천광역시 동구 재능로 178 (송림동, 재능대학)
'[학점은행제] 음악미학Ⅰ'에서 13151.81km
바로가기
인천전문대학
인천광역시 남구 석정로 165 (도화동, 인천대학교 제물포캠퍼스)
'[학점은행제] 음악미학Ⅰ'에서 13152km
바로가기
인하공업전문대학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인하로 100 (용현동, 인하대,인하공전,정석항공고)
'[학점은행제] 음악미학Ⅰ'에서 13152.98km
바로가기
인하대학교 경영대학원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인하로 100(용현동)
'[학점은행제] 음악미학Ⅰ'에서 13152.98km
바로가기
충청남도교육청 충청남도공주교육지원청 공주도서관
충청남도 공주시 영명학당2길 24-5
'[학점은행제] 음악미학Ⅰ'에서 0km
바로가기
늘샘드리공립작은도서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도영로7길 10
'[학점은행제] 음악미학Ⅰ'에서 0km
바로가기
고창군립성호도서관
전북특별자치도 고창군 고창읍 모양성로 50
'[학점은행제] 음악미학Ⅰ'에서 0km
바로가기
한우리어린이도서관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주안서로53번길 22
'[학점은행제] 음악미학Ⅰ'에서 0km
바로가기
모퉁이작은도서관(은평뉴타운 상림마을 14단지 마을문고)
진관4로 48-51 730동 1층(1지구)
'[학점은행제] 음악미학Ⅰ'에서 0km
바로가기
물빛마을작은도서관
은평터널로 48 은평종합사회복지관 4층(수색동)
'[학점은행제] 음악미학Ⅰ'에서 0km
바로가기
당진시립합덕도서관
충청남도 당진시 합덕읍 면천로 1578-1
'[학점은행제] 음악미학Ⅰ'에서 0km
바로가기
은평뉴타운 상림마을 제7단지 문고(푸른꿈)
진관4로 100 608동 1층(1지구)
'[학점은행제] 음악미학Ⅰ'에서 0km
바로가기
큰꿈(을 키우는 작은)도서관
진관2로 57-37 244동 1층(2지구)
'[학점은행제] 음악미학Ⅰ'에서 0km
바로가기
경북북도교육청예천도서관
경상북도 예천군 예천읍 시장로 134 보배빌딩 5층
'[학점은행제] 음악미학Ⅰ'에서 0km
바로가기
지리산(군부대) 새마을작은도서관
경상남도 함양군 함양읍 용평리478-3 군부대
'[학점은행제] 음악미학Ⅰ'에서 0km
바로가기
휴(休)Book사랑방작은도서관
울산광역시 동구 등대4길 25
'[학점은행제] 음악미학Ⅰ'에서 0km
바로가기
강화역사박물관
인천광역시 강화군 하점면 부근리 350번지 4호
'[학점은행제] 음악미학Ⅰ'에서 13120.79km
바로가기
전원미술관
인천광역시 강화군 송해면 솔정리 502번지 2호
'[학점은행제] 음악미학Ⅰ'에서 13122.97km
바로가기
더리미미술관
인천광역시 강화군 선원면 신정리 421번지 5호
'[학점은행제] 음악미학Ⅰ'에서 13128.93km
바로가기
옥토끼우주센터
인천광역시 강화군 불은면 두운리 1026번지
'[학점은행제] 음악미학Ⅰ'에서 13129.56km
바로가기
김포 다도박물관
경기도 김포시 월곶면 개곡리 832
'[학점은행제] 음악미학Ⅰ'에서 13133.67km
바로가기
해든뮤지움
인천광역시 강화군 길상면 장흥리 211번지
'[학점은행제] 음악미학Ⅰ'에서 13134.21km
바로가기
인천공항박물관
인천광역시 중구 운서동 2840번지 0호
'[학점은행제] 음악미학Ⅰ'에서 13134.77km
바로가기
덕포진교육박물관
경기도 김포시 대곶면 신안리 232-1 1동 1호
'[학점은행제] 음악미학Ⅰ'에서 13134.81km
바로가기
외할머니의 부엌
경기도 김포시 대곶면 신안리 222
'[학점은행제] 음악미학Ⅰ'에서 13134.86km
바로가기
한국근현대사박물관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법흥리 1652-10
'[학점은행제] 음악미학Ⅰ'에서 13140.87km
바로가기
화폐박물관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법흥리 1652-53
'[학점은행제] 음악미학Ⅰ'에서 13141.05km
바로가기
불루메미술관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법흥리 1652-140
'[학점은행제] 음악미학Ⅰ'에서 13141.06km
바로가기
강화자연사박물관
인천광역시 강화군 하점면 강화대로 994-33
'[학점은행제] 음악미학Ⅰ'에서 13120.79km
바로가기
강화역사박물관
인천광역시 강화군 하점면 강화대로 994-19
'[학점은행제] 음악미학Ⅰ'에서 13120.88km
바로가기
전원미술관
인천광역시 강화군 송해면 강화대로766번길 27
'[학점은행제] 음악미학Ⅰ'에서 13123.05km
바로가기
더리미미술관
인천광역시 강화군 선원면 선원사지로51번길 14
'[학점은행제] 음악미학Ⅰ'에서 13129.03km
바로가기
강화전쟁박물관
인천광역시 강화군 강화읍 해안동로1366번길 18
'[학점은행제] 음악미학Ⅰ'에서 13129.18km
바로가기
옥토끼우주센터
인천광역시 강화군 불은면 강화동로 403
'[학점은행제] 음악미학Ⅰ'에서 13129.6km
바로가기
다도박물관
경기도 김포시 월곶면 애기봉로275번길 187-51
'[학점은행제] 음악미학Ⅰ'에서 13133.66km
바로가기
김포 다도박물관
경기도 김포시 월곶면 개곡리 832
'[학점은행제] 음악미학Ⅰ'에서 13133.67km
바로가기
김포다도박물관
경기도 김포시 월곶면 애기봉로275번길 187-49
'[학점은행제] 음악미학Ⅰ'에서 13133.68km
바로가기
해든뮤지움
인천광역시 강화군 길상면 장흥로101번길 44
'[학점은행제] 음악미학Ⅰ'에서 13134.17km
바로가기
덕포진교육박물관
경기도 김포시 대곶면 덕포진로103번길 90
'[학점은행제] 음악미학Ⅰ'에서 13134.81km
바로가기
덕포진 교육박물관
경기도 김포시 대곶면 신안리 232-1
'[학점은행제] 음악미학Ⅰ'에서 13134.81km
바로가기
고전주의적 미학과 인상주의적 색채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그의 작품 중에서도 중요한 위치를 차지한다. Ⅰ. Modéré, F-sharp minor, 3/4 time, Sonata form 제1악장: 올림바단조, 3/4 박자, 절제된 보통 빠르기로, 소나타 형식 제1악장은 드뷔시의 영향을 받으면서도 보다 정제된 선율과 절제된 감정 표현이 돋보이는...
검은 악보를 보며 듣는 피아노 음악(2025-07-16 12:43:21)
조선 후기 궁중무용 정재를 집대성한 효명세자를 주인공으로 한 창극 '효명'(’26년 6월 23~28일, 해오름극장)은 조선의 궁중문화를 정제된 무대 미학으로 풀어낸 작품으로, 창극과 궁중무용을 결합해 새로운 창극의 지평을 확장한다. 국립국악관현악단은 인문학 콘서트 '공존(Survive)'(’26년 6월 26일, 달오름극장...
플레이뉴스(이화미디어)(2025-07-13 20:52:00)
동양미학) Ⅰ 타고난 자태는 티 없이 아름답고, 피부는 얼음과 눈과 같이 맑고, 빛나는 눈빛은 밝은 별과 같았으며, 의지와 취향은 굳세고 깨끗하였을 뿐만...비범한 인물로 여겼다.(식산 이만부의 행장(行狀) 일부) 조선 후기 실학자인 성호 이익(星湖 李瀷, 1681~1763)(호는 성호(星湖)로 부친 이하진과 모친 권씨...
후강 권윤희의 Uni-Lab 미탐(美探)(2025-06-11 15:23:00)
image Ⅰ. 기본 개념 정리 ① 이 시는 어떤 내용을 담고 있나요? → 이 시는 전원에서 조용하고 평화로운 삶을 즐기던 화자가 벗의 방문을 반갑게 맞이하고, 음식을 준비하며 대접하려는 장면을 담고 있어요. 여유롭고 따뜻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작품이에요. ② 이 시의 중심 정서는 무엇인가요? → 평온한 삶에 대한...
국어의키 (국어 교재 및 자료 연구 출판사 운영 공간(2025-05-27 13:41:00)
Ⅰ. 왜 지금 ‘미학 오디세이’인가 『미학 오디세이』는 미술사·철학·문화사를 한길로 엮어 “아름다움이란 무엇인가”라는 원초적 질문을 추적합니다. 진중권 교수는 방대한 서양 예술사를 동양 전통 미감과 교차-조명해, 예술이 단순 감상의 대상이 아니라 사회·정치·기술 변화와 호흡해 온 사상적 지도임을 보여...
HiEarth_HH's Blog(2025-05-21 11:55:16)
철학, 후기 칸트 철학, 초월적 관념론, 형이상학적 의지주의, 철학적 비관주의 (저서) ≪충족이유율의 네 겹의 뿌리에 관하여≫,≪의지와 표상으로서의 세계≫ ,≪윤리학의 두 가지의 근본 문제≫,≪자연에서의 의지에 관하여≫ 등 쇼펜하우어는 이전에 소개해 드린 책 ≪어차피 남들은 나에게 관심이 없다≫에서 그의...
아늑한 스터디카페 멘토즈(2025-03-19 08:24:00)
전문적이고 미학적으로 완벽하게 표현돼 있어 무대에 오른 작품들을 보는 게 더 즐겁다"고 했다. 2024.12.09. 한국경제 그래서인지 계속 예약에 실패하고 전 날 취소된 표 하나를 가까스로 구해 관람했는데, 홍라희님, 이부진님, 배우 윤여정님 등 각계 인사들의 관람 소식이 매스컴에서 보도된 영향인지 전시 보는...
This is the chic you know(2025-02-26 14:52:00)
캔버스가 미학적으로 아름다우며 클래식 음악을 들을 때와 같은 감정적인 반응을 ... terms.naver.com Wassily Kandinsky <Yellow Point>, 1924 Wassily Kandinsky <Study for Composition Ⅶ (Draft Ⅰ)>, 1912 Karl Hofer <Girl with Record>, 1941 칼 호퍼 (1878-1955) Mark Chagall <Motherhood>, 1914 1887년...
Sweet Crafts & Sweet Traveler(2025-03-12 09:18:00)
올립니다. 각각 19세기 말 유럽과 미국에서 탄생한 이 세 작품은 공통된 라틴어 찬송시 텍스트를 바탕으로 하면서도, 시대적 맥락과 작곡가의 음악어법에 따라 매우 다른 미학적 성격을 보여주는데요. 관객분들께서 이 글을 통해, 각 작품이 담고 있는 시대적 배경을 이해하고 음악적 특징을 더욱 깊이 있게 감상하실 수...
국립합창단 공식 블로그(2025-03-31 13:29:00)
풍부한 음악적 사건 자체가 작곡기법상으로나 수용미학적으로 과도한 요구였을 것이다. 두 번째는 당대인들에게 이미 극적으로 확장된 현악4중주 구조의, 모든 관습을 파괴하는 741개 마디 길이의 긴 피날레 악장을 전통적 연곡으로 보기가 거의 불가능했을 것이다. 베토벤은 첫 번째 문제를 ‘분석적인’, 구조적 내용...
知常容(2025-06-11 09:32:00)
등록된 리뷰가 없습니다.
첨부파일